#아름다운 선후배 #목숨 걸고 연예인 사진 찍는 이유 #서울 상륙한 태양의서커스 [D:주간 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 문화, 스포츠 현장에서는 늘 새로운 소식들이 대중들에게 전해집니다.
<주간 사진관> 은 일주일 동안 현장에서 펼쳐진 다양한 스타들의 모습 중 특히 주목 받은 사진을 한 번에 독자들에게 전달하려 마련했습니다. 주간>
또 일상에서는 볼 수 없던 6~8단 사다리에 올라 아이돌들의 사진 찍는 사람들의 이유를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서울에 상륙한 태양의서커스 루치아는 보는 이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며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 문화, 스포츠 현장에서는 늘 새로운 소식들이 대중들에게 전해집니다. <주간 사진관>은 일주일 동안 현장에서 펼쳐진 다양한 스타들의 모습 중 특히 주목 받은 사진을 한 번에 독자들에게 전달하려 마련했습니다. <편집자 주>
제13회 아름다운 예술인상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전세계에 이름을 알리고 있는 스타들보다 더 빛난 장면들을 포착했다. 또 일상에서는 볼 수 없던 6~8단 사다리에 올라 아이돌들의 사진 찍는 사람들의 이유를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서울에 상륙한 태양의서커스 루치아는 보는 이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며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만들었다.
<아름다운 선후배>
제13회 아름다운예술인상이 24일 오후 서울 강동구 스테이지28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신영균, 이순재, 안성기, 임권택 감독, 조인성, 이정재, 박중훈, 김서형 등이 참석했다.
<목숨 걸고 찍어라>
출입이 허락되지 않은 건물에 들어가고, 고압 전기가 흐르는 전기 줄에도 아랑곳 않고 카메라를 들이댄다. 결국 경호원들은 천막과 우산, 손전등으로 이들의 촬영을 저지하고,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구급차와 소방차까지 출동시킨다. 이들이 목숨까지 걸고 촬영을 감행하는 이유는 '돈'이다.
아이돌의 사진을 촬영해 파는 일명 '데이터 팔이'는 적게 50만원부터 많게는 1000만원까지 희소성에 따라, 사진의 퀄리티에 따라 가격이 매겨진다. 심지어 미리 예약까지 받는다.
'태양의서커스 루치아' 프레스콜이 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내 빅탑에서 열렸다. 눈을 뗄 수 없는 배우들의 연기에 연신 감탄이 쏟아졌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예비신랑 저격한 정유라 "내 또래 선수들 전청조 아무도 몰라"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4세 여아에 '진정제 우유' 먹이고, 정액 주입한 20대男…감형 왜
- 도발 예고 북한 '잠잠'…한미, 서해서 육·해·공군 합동훈련
- "애 생겼다…돈 필요해" 남현희 남친 전청조 실제 목소리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