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 류승수와 이웃 사촌?…'제주 진 반장'의 훈훈한 호박 파치 나눔 (편스토랑)[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서연이 배우 류승수와 이웃 사촌임을 밝혔다.
27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남창희, 조유리가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배우 진서연의 건강한 식습관이 공개됐다.
이날 진서연이 파치 농장에서 가져온 야채를 마을 이웃들에게 나눠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 가운데 진서연은 배우 류승수의 집으로 향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서연이 배우 류승수와 이웃 사촌임을 밝혔다.
27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남창희, 조유리가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배우 진서연의 건강한 식습관이 공개됐다.
이날 진서연이 파치 농장에서 가져온 야채를 마을 이웃들에게 나눠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진서연은 드라이브를 하면서 "매일매일이 너무 좋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파치를 하러 간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파치란 수확을 마치고 부서지거나 흠이 생겨 상품성이 떨어지는 과일 및 채소 등의 상품을 의미한다.
이어 그는 파치 농장에서 저렴하게 야채를 구했다. 엄청난 양의 야채를 얻은 그는 마을 주민들에게 나눠주기 시작했다. 진서연은 "옆집, 앞집, 뒷집에 나눠줄 계획"이라며 진 반장 면모를 드러냈다. 익숙하다는 듯 집집마다 돌며 야채를 나눠주는 진서연의 모습에 이웃들은 고마움을 전했다.
그 가운데 진서연은 배우 류승수의 집으로 향해 눈길을 끌었다. 진서연은 "이준이네 갖다 줘야겠다"라며 발걸음을 서둘렀다. 알고보니 이준이는 류승수의 아들이었고 진서연은 가까운 곳에 류승수가 살고 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던 MC 붐은 "이웃 사람들을 다 안다. 원래 동네 단톡방이 없었는데 진서연 씨가 만드셨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진서연은 "여러모로 단톡방 이용을 많이 한다. 그때 호박 해온 것도 사진을 찍어 단톡방에 올려서 '필요한 만큼 가져가시라'라고 했더니 오다 가다 디저트도 갖다 놓으신다. 빈손으로 안 오신다"라며 이웃들과 정을 나누면서 살고 있다고 알려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결혼 계획 언급' 신지, 몸매 관리 인증…"어떻게든 성공"
- 남현희, 성폭력 사건 공식 사과 "전청조가 해결해 줄 것이라고…" [엑's 이슈]
- '애마부인' 안소영 "50대까지 남동생이 누드 사진 촬영, 사진전 계획" (같이 삽시다)
- '맥심 완판녀' 치어리더 김이서, 교복 입고 셀카…쭉 뻗은 다리 눈에 띄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