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세포 자극!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2023. 10. 28. 04:00
옆구리 시린 계절, 보기만 해도 부러운 아름다운 세기의 커플들.
「 데이비드 베컴 & 빅토리아 베컴 」
열애 시절부터 결혼 후 지금까지도 여전히 화제의 중심에 있는 커플, 데이비드와 빅토리아 베컴.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베컴〉을 통해 또 한 번 주목을 받고 있죠. 둘이 함께 한 사진을 SNS에 올리는 것으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금실 좋은 커플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뿐만 아니라 이 둘을 쏙 빼닮아 멋지게 자란 세 명의 아들과 막내딸까지 보기만 해도 사랑이 가득한 가족입니다.
「 마이큐 & 김나영 」
마이큐의 열렬한 팬이었던 김나영. 자신의 생일날 스텝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에 마이큐가 몰래 온 손님으로 등장하며 이들의 역사는 시작됩니다. 비슷한 취향을 가진 마이큐와 김나영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당당하게 공개한 ‘럽스타그램’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커플이 되었어요. 해외 출장, 아이들과 함께한 주말 캠핑 등 소소한 일상을 나누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키워가는 중입니다.
「 저스틴 비버 & 헤일리 비버 」
어느덧 결혼 5주년을 맞이한 할리우드 대표 잉꼬부부 저스틴과 헤일리. 특히 저스틴이 건강 문제로 힘들어할 때 헤일리는 그의 옆을 지키며 지지해 주었어요. 바늘 가는 데 실 가듯 언제나 환상의 짝꿍처럼 함께 인 이들의 스타일리시한 커플 사진 역시 이 커플을 응원할 수밖에 없는 이유 중 하나. 저스틴은 헤일리의 무한한 사랑에 답하듯 그녀의 이름을 제목으로 한 노래까지 만들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합니다.
「 김원중 & 곽지영 」
일상이 화보 같은 비주얼 끝판왕 모델 커플 김원중과 곽지영. 7년의 열애 끝에 결혼 후 알콩달콩 소소한 일상을 나누며 여전히 깨 볶는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어요. 이들의 SNS에는 내추럴한 모습이 자주 등장하는데, 역시 모델답게 그 모습마저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가득해 마치 하나의 화보집 같은 인상을 줍니다. 최근에는 아기까지 태어나며 더없이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중이랍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