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S를 뛰어넘은 DK'…디플러스기아,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1위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플러스기아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1위에 올랐다.
27일 크래프톤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1일 차처럼 많은 인도 팬들이 현장을 가득 채운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경기.
이번 경기에서는 1일 차 1위인 인도팀 갓즈 레인(GODS)를 한국팀인 디플러스기아(DK)가 뛰어넘고 중간 집계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디플러스기아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1위에 올랐다.
27일 크래프톤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이 대회는 10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3일간 인도 델리의 프라가티 마이단 홀 14에서 유관중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앞선 1일 차와 달리 2일 차 경기는 '로드 투 발러:엠파이어스'과 '리얼 크리켓22'의 이벤트전으로 시작됐다. 1일 차에는 'BGMI' 경기를 2매치 진행한 이후 이벤트 전을 선보였다.
1일 차처럼 많은 인도 팬들이 현장을 가득 채운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경기. 이번 경기에서는 1일 차 1위인 인도팀 갓즈 레인(GODS)를 한국팀인 디플러스기아(DK)가 뛰어넘고 중간 집계 1위에 올랐다. DK는 2일 차 기준 126점을 획득했다.
뒤를 이어 113점의 갓즈 레인이 2위, 98점의 이엠텍스톰엑스가 3위, 82점의 TWM게이밍이 4위, 77점의 이글아울스가 5위에 올랐다. 상위 8개 팀 중엔 다섯 팀이 인도팀, 한국 팀이 세 팀인 상황.
그리고 2일 차에는 한국 팀이 세 개의 치킨을 획득하고, 인도 팀이 두 개의 치킨을 획득했다. 이는 한 치의 양보 없는 치열한 대회의 진행 상황을 보여준다.
남은 경기는 28일에 펼쳐질 마지막 3일 차 경기. 여기서 어떤 팀이 최후의 승자가 돼 상금과 명예를 손에 넣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대회의 모든 경기는 크래프톤 인디아 이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중계된다. 한국어 중계진으로는 박한얼, 박동진, 김동연, 한정욱이 참여한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결혼 계획 언급' 신지, 몸매 관리 인증…"어떻게든 성공"
- 남현희, 성폭력 사건 공식 사과 "전청조가 해결해 줄 것이라고…" [엑's 이슈]
- '애마부인' 안소영 "50대까지 남동생이 누드 사진 촬영, 사진전 계획" (같이 삽시다)
- 배우 김덕현, 고충 토로…"장모 죽인 XX라고 뺨 맞아"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