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S를 뛰어넘은 DK'…디플러스기아,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1위 [종합]

이정범 기자 2023. 10. 28. 00: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플러스기아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1위에 올랐다.

27일 크래프톤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1일 차처럼 많은 인도 팬들이 현장을 가득 채운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경기.

이번 경기에서는 1일 차 1위인 인도팀 갓즈 레인(GODS)를 한국팀인 디플러스기아(DK)가 뛰어넘고 중간 집계 1위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디플러스기아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1위에 올랐다.

27일 크래프톤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이 대회는 10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3일간 인도 델리의 프라가티 마이단 홀 14에서 유관중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앞선 1일 차와 달리 2일 차 경기는 '로드 투 발러:엠파이어스'과 '리얼 크리켓22'의 이벤트전으로 시작됐다. 1일 차에는 'BGMI' 경기를 2매치 진행한 이후 이벤트 전을 선보였다.

1일 차처럼 많은 인도 팬들이 현장을 가득 채운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경기. 이번 경기에서는 1일 차 1위인 인도팀 갓즈 레인(GODS)를 한국팀인 디플러스기아(DK)가 뛰어넘고 중간 집계 1위에 올랐다. DK는 2일 차 기준 126점을 획득했다.

뒤를 이어 113점의 갓즈 레인이 2위, 98점의 이엠텍스톰엑스가 3위, 82점의 TWM게이밍이 4위, 77점의 이글아울스가 5위에 올랐다. 상위 8개 팀 중엔 다섯 팀이 인도팀, 한국 팀이 세 팀인 상황.

그리고 2일 차에는 한국 팀이 세 개의 치킨을 획득하고, 인도 팀이 두 개의 치킨을 획득했다. 이는 한 치의 양보 없는 치열한 대회의 진행 상황을 보여준다.

남은 경기는 28일에 펼쳐질 마지막 3일 차 경기. 여기서 어떤 팀이 최후의 승자가 돼 상금과 명예를 손에 넣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대회의 모든 경기는 크래프톤 인디아 이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중계된다. 한국어 중계진으로는 박한얼, 박동진, 김동연, 한정욱이 참여한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