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큰형님이다'…빅 브라더 이스포츠,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5매치 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 브라더 이스포츠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5매치의 주인이 됐다.
27일 크래프톤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한국 8팀, 인도 8팀 포함 총 16개 게임단은 하루에 5개의 매치를 진행한다.
경기 막바지까지 살아남은 팀은 블라인드 이스포츠, 디플러스기아, 이엠텍스톰엑스, 빅 브라더 이스포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빅 브라더 이스포츠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5매치의 주인이 됐다.
27일 크래프톤은 'BGMI 한국-인도 인비테이셔널' 2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이 대회는 10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3일간 인도 델리의 프라가티 마이단 홀 14에서 유관중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한국 8팀, 인도 8팀 포함 총 16개 게임단은 하루에 5개의 매치를 진행한다. 그리고 매일 1회 이벤트 경기를 펼친다. 게임 맵으로는 에란겔, 미라마, 사녹, 비켄디가 선정됐다.
5매치는 에란겔에서 진행됐다.
첫 번째 자기장에는 탈락팀이 나오지 않았다. 탈락팀은 세 번째 자기장 이후부터 나오기 시작했고, 첫 탈락팀은 TWM게이밍이 됐다.
이후 오버시스템ZZ, 팀 엑스 스파크, 마루게이밍 등이 뒤를 이어 탈락. 다섯 번째 자기장에는 절반가량의 팀들이 전장을 이탈했다.
매치의 TOP4는 일곱 번째 자기장 전후로 가려졌다. 경기 막바지까지 살아남은 팀은 블라인드 이스포츠, 디플러스기아, 이엠텍스톰엑스, 빅 브라더 이스포츠.
4팀 중 치킨의 주인은 빅 브라더 이스포츠가 됐고, 그들은 피니시 포인트 4점 포함 총 19점을 가져갔다. 총 획득 점수 1위는 25점의 이엠텍스톰엑스다.
한편, 대회의 모든 경기는 크래프톤 인디아 이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중계된다. 한국어 중계진으로는 박한얼, 박동진, 김동연, 한정욱이 참여한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결혼 계획 언급' 신지, 몸매 관리 인증…"어떻게든 성공"
- 남현희, 성폭력 사건 공식 사과 "전청조가 해결해 줄 것이라고…" [엑's 이슈]
- '애마부인' 안소영 "50대까지 남동생이 누드 사진 촬영, 사진전 계획" (같이 삽시다)
- '맥심 완판녀' 치어리더 김이서, 교복 입고 셀카…쭉 뻗은 다리 눈에 띄네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