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연구원 ‘옛길따라 만나는 문화체험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문화재연구원 경기옛길센터는 '2023 옛길따라 만나는 문화체험' 행사를 오는 11월 4일부터 25일까지 경기옛길 전역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옛길 6대로와 새롭게 개통되는 봉화길에서 모두 10회차가 진행되며 힐링과 학습, 반려동물, 소풍 등의 다양한 주제로 펼쳐진다.
이번 체험 행사 참가신청은 경기옛길 누리집 또는 경기문화재단 지지씨멤버스에서 가능하며 매 회차마다 100명 내외 인원을 모집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와 경기문화재연구원 경기옛길센터는 ‘2023 옛길따라 만나는 문화체험’ 행사를 오는 11월 4일부터 25일까지 경기옛길 전역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옛길 6대로와 새롭게 개통되는 봉화길에서 모두 10회차가 진행되며 힐링과 학습, 반려동물, 소풍 등의 다양한 주제로 펼쳐진다. 또 목걸이 및 키링 만들기, 문화재 탐방, SNS 미션 등 주제에 맞는 체험활동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11월 17일부터 진행되는 4회차의 프로그램은 새롭게 개통하는 봉화길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새로운 코스와 이야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체험 행사 참가신청은 경기옛길 누리집 또는 경기문화재단 지지씨멤버스에서 가능하며 매 회차마다 100명 내외 인원을 모집해 진행된다.
경기옛길은 2022년 총 550km에 이르는 6대로를 완성하고 길에 담긴 역사문화 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오는 11월 11일에는 추가 조성 중인 봉화길의 개통이 예정돼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이용자 위한 '누리터' 성황리 마무리
- 경기문화재단 실학박물관 주말 가족프로그램, '밭으로 간 실학자'
- 경기문화재단, 국회의원회관서 경기미술창고 특별전시 '경기청년展_New Blood' 개최
- 경기문화재단, '지금, 모두가 지나가는 곳, 생활문화플랫폼' 개최
-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의회 '경기마루'에서 문화예술 영상 콘텐츠 선보여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주진우 "이재명, 침묵으로 생중계 반대 동조"…민주당 "허위사실, 사과해야"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