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이스포츠, 토탈리더보드 190점으로 그랜드파이널 우승 (PWS 2)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나와이스포츠가 'PWS 2' 그랜드파이널 우승을 차지했다.
27일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 '2023 PUBG WEEKLY SERIES: KOREA Phase 2(이하 PWS 2)'의 그랜드파이널 4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모든 경기를 펼친 결과, 토탈리더보드 190점의 다나와이스포츠가 'PWS 2'의 우승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다나와이스포츠가 'PWS 2' 그랜드파이널 우승을 차지했다.
27일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 '2023 PUBG WEEKLY SERIES: KOREA Phase 2(이하 PWS 2)'의 그랜드파이널 4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1매치는 에란겔에서 진행됐다. 이 경기의 매치 TOP4는 디바인 티엠, 다나와이스포츠, V7펀핀, 대동라베가. 이들 중 4일 차 첫 치킨의 주인이 된 팀은 V7펀핀이 됐다.
2매치는 비켄디에서 진행됐다. 이 경기의 매치 TOP4는 고앤고프린스, 이프유마인게임피티, 젠지, 아즈라 펜타그램. 네 팀 중 최후의 승자는 젠지가 됐다.
3매치는 미라마에서 진행됐다. 이 경기의 매치 TOP4는 GNL이스포츠, 아즈라 펜타그램, 다나와이스포츠, 이프유마인게임피티. 이들 중 GNL이스포츠가 치킨의 주인이 됐다.
4매치는 태이고에서 진행됐다. 이 경기의 매치 TOP4는 아즈라펜타그램, 다나와이스포츠, 대동라베가,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였고, 최후의 생존자는 다나와이스포츠가 됐다.
마지막 5매치는 1매치와 같은 에란겔에서 진행됐다. 'PWS 2' 마지막 매치 최후까지 살아남은 팀은 다나와이스포츠, 젠지, 광동프릭스, GNL이스포츠. 이들 중 대회의 마지막 치킨을 뜯은 팀은 다나와이스포츠가 됐다.
모든 경기를 펼친 결과, 토탈리더보드 190점의 다나와이스포츠가 'PWS 2'의 우승을 차지했다. 뒤를 이어 162점의 V7펀핀이 2위, 160점의 디바인티엠이 3위, 153점의 젠지가 4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마지막 국내 대회인 'PWS 2'까지 마친 결과, 다나와이스포츠, 젠지, 디플러스기아, V7펀핀, 아즈라 펜타그램이 최상위 '배틀그라운드' 국제대회인 'PGC' 진출팀이 됐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결혼 계획 언급' 신지, 몸매 관리 인증…"어떻게든 성공"
- 남현희, 성폭력 사건 공식 사과 "전청조가 해결해 줄 것이라고…" [엑's 이슈]
- '애마부인' 안소영 "50대까지 남동생이 누드 사진 촬영, 사진전 계획" (같이 삽시다)
- '맥심 완판녀' 치어리더 김이서, 교복 입고 셀카…쭉 뻗은 다리 눈에 띄네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