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챔피언' 꺼내든 KT, 2세트 반격 성공... 1-1 [롤드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최종전 위기에서 탈리야-카이사 등 핵심 챔피언을 활용해 위기에서 벗어났다.
KT는 27일 오후 서울 강서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4라운드 LNG와 2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2세트에서 KT와 LNG는 봇, 탑 라인에서 초반 노림수를 던지면서 경기를 이끌었다.
KT는 LNG가 시야를 뚫으려고 하는 틈을 제대로 노려 12분 경 큰 성과를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서, 임재형 기자) KT가 최종전 위기에서 탈리야-카이사 등 핵심 챔피언을 활용해 위기에서 벗어났다.
KT는 27일 오후 서울 강서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4라운드 LNG와 2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2세트에서 KT와 LNG는 봇, 탑 라인에서 초반 노림수를 던지면서 경기를 이끌었다. 운영 주도권을 먼저 쥔 팀은 기동성을 활용한 KT다. KT는 LNG가 시야를 뚫으려고 하는 틈을 제대로 노려 12분 경 큰 성과를 냈다. 레오나-자르반4세를 모두 요리한 KT는 골드를 소폭 앞서면서 흐름을 탔다.
KT는 미드 1차 포탑을 먼저 파괴했으나 '기인' 김기인의 레넥톤이 사이드 라인 주도권에서 밀리면서 다시 어려움을 겪었다. 발빠른 '비디디' 곽보성의 탈리야를 적극 활용한 KT는 24분 전투에서 완승을 거두면서 쐐기를 박았다. '내셔 남작'을 침착하게 사냥한 KT는 이후 열린 한타에서 LNG를 포위한 뒤, 남은 적들을 소탕하면서 8000골드 이상 차이를 만들어냈다.
알차게 스노우볼을 굴린 KT는 한번 더 '내셔 남작 버프'를 확보한 뒤, 31분 적진에 입성했다. 32분 방어 병력을 소탕한 KT는 넥서스를 파괴하고 세트 균형을 맞췄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결혼 계획 언급' 신지, 몸매 관리 인증…"어떻게든 성공"
- 남현희, '전청조 재벌 놀이' 흔적 지우기…벤틀리 선물+1200만 원 호캉스 사진 삭제
- '애마부인' 안소영 "50대까지 남동생이 누드 사진 촬영, 사진전 계획" (같이 삽시다)
- 배우 김덕현, 고충 토로…"장모 죽인 XX라고 뺨 맞아"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