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병원 이택 병원장·이진수 교수, 감염병 관리 공로로 인천시장 표창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하대병원 이택 병원장과 감염내과 이진수 교수가 지난 26일 감염병 예방·관리 공로로 인천광역시장 유공 표창을 받았다.
이날 인천시는 '감염병 표본감시기관 워크숍'을 열고 코로나19 감염병 병상관리와 예방·관리 공고가 높은 3개 단체와 의료기관 유공자 11명 표창했다.
인하대병원 이택 병원장은 기관장 자격으로 감염병 확산 방지에 기여한 공로를, 이진수 교수는 감염내과 전문의로서 관련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예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인천시는 ‘감염병 표본감시기관 워크숍’을 열고 코로나19 감염병 병상관리와 예방·관리 공고가 높은 3개 단체와 의료기관 유공자 11명 표창했다.
인하대병원 이택 병원장은 기관장 자격으로 감염병 확산 방지에 기여한 공로를, 이진수 교수는 감염내과 전문의로서 관련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예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인하대병원은 2015년 메르스 유행을 거치며 최고 수준의 감염 예방 프로토콜을 가동하는 병원으로 검증받았다. 또 최근 코로나 19 유행 시기엔 국가지정 입원치료병상과 격리 중환자실 등 1인 음압병실을을 신설하여 감염병 전담병원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침마다 ‘이것’ 먹다 20kg 쪘다”… 양준혁, 대체 뭘 먹었길래?
- 남편 몸에서 고환 아닌 '자궁' 발견, 경악… 中 부부 사연 들여다 보니?
- 실손보험금 쏠림 현상 심각… 상위 4%가 보험금 65% 챙겼다
- 난임치료 지원 확대… 첫째 출산 했어도 난임 시술 보험적용
- 운동 ‘이렇게’ 하면… 건강 얻어도 머리카락 잃는다
- 벌써 방어 횟집에 줄이… '이것' 알고 먹으면 더 맛있어
- 수능 끝나고 ‘이 증상’ 겪는다면, 꼭 쉬어가라는 신호
- “부기 빼주고 다이어트 효과까지”… 욕실서 스타들이 하는 ‘관리법’, 뭘까?
- 혈당 안 잡히는 이유 도대체 뭔지 모르겠을 때… 아침 '이 습관' 점검해 보세요
- AZ 임핀지, 보험 급여 청신호… 담도암·간암 급여 첫 관문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