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정진운 주량=맥주 80잔…옥택연도 잘 마셔" (털어보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권이 정진운의 주량을 언급했다.
이날 이은지가 조권에게 주량을 묻자, 그는 "나는 앉아서 먹는 술은 못 먹는다"며 "난 오히려 독주를 한다"고 밝혔다.
조권은 "우리는 진운이가 잘 마신다"고 밝히기도.
이에 조권은 "택연이 형도 너무너무 술 잘 마신다"며 이은지에게 옥택연과 전화 통화를 시켜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조권이 정진운의 주량을 언급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조권의 보권말권'에는 '야구보러갔다가 미팅까지 홈런?!?!?!?! [털어보권 EP.12 가을 야구 편] (가을야구, 두산베어스, NC다이노스, 스크린야구, 치맥, 미팅…..)'이라는 제목의 '털어보권' 코너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개그맨 이은지가 출연했다.
이날 이은지가 조권에게 주량을 묻자, 그는 "나는 앉아서 먹는 술은 못 먹는다"며 "난 오히려 독주를 한다"고 밝혔다. 테킬라나 아구아밤 등을 즐겨 마신다고.
이어 "그리고 그걸 한 잔 두 잔 먹고 있다 보면 어느샌가 내가 무대 맨 위에 올라가서 타 있다"고 해 그의 무대 본능을 실감케 했다.
조권은 "우리는 진운이가 잘 마신다"고 밝히기도. "맥주 한 80잔"이라고 설명해 이은지를 화들짝 놀라게 했다. 그는 "진운이가 제일 술을 잘하지, 소주도 너무 잘하고"라며 역시 감탄했다.
이은지는 옥택연의 주량에 대해서도 질문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옥택연을 매우 좋아했다고. 이에 조권은 "택연이 형도 너무너무 술 잘 마신다"며 이은지에게 옥택연과 전화 통화를 시켜주기도 했다.
사진= 유튜브 채널 '조권의 보권말권' 영상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운도 아내 몰던 벤츠, 식당 돌진…술·마약 NO '급발진' 주장 [종합]
- '결혼 계획 언급' 신지, 몸매 관리 인증…"어떻게든 성공"
- '애마부인' 안소영 "50대까지 남동생이 누드 사진 촬영, 사진전 계획" (같이 삽시다)
- 전현무, 중국서 복권 당첨 환호성…당첨금 공개 "대박" (조선체육회)
- 전혜진, 이선균 밀어주다 이제야 맞은 전성기에…"마약+업소 보도 쇼크"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