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제20회 고성군 이장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고성군(군수 함명준)이 오는 31일 오전 10시부터 고성종합체육관에서 '2023년 제20회 고성군 이장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이장 한마음체육대회에는 지승섭 부군수를 비롯하여 김일용 고성군 의회 의장, 각 기관 단체장, 이장 및 가족 등 400여 명이 참석한다.
지승섭 고성군 부군수는 "이장 한마음체육대회로 행정과 주민 간 가교역할을 수행하는 이장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서로 화합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고성군(군수 함명준)이 오는 31일 오전 10시부터 고성종합체육관에서 ‘2023년 제20회 고성군 이장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이장 한마음체육대회에는 지승섭 부군수를 비롯하여 김일용 고성군 의회 의장, 각 기관 단체장, 이장 및 가족 등 400여 명이 참석한다.
전국이·통장연합중앙회 고성군지회에서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군민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매진하는 이장들을 격려하고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개회식에는 김홍길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 및 마을과 군정 발전에 기여한 모범 이장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전영수 지회장의 대회사와 김일용 고성군 의회 의장의 축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 읍면별 2팀 장기자랑 및 맥주, 막걸리 빨리 마시기 대회 등 레크리에이션과 경품추첨 등 다양한 체육행사로 이장과 가족이 서로 친목을 도모하고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전영수 고성군지회장은 “앞으로도 5개 읍면 이장들 상호 간 단합된 모습으로 지역주민들을 위한 봉사에 앞장서 일해달라”고 당부했다.
지승섭 고성군 부군수는 “이장 한마음체육대회로 행정과 주민 간 가교역할을 수행하는 이장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서로 화합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원 고성=조병수 기자 chobs@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웃으며 들어갔지만 ‘징역형’…무죄 확신하던 민주당도 ‘분주’
- 주말 ‘포근한 가을비’…낮 최고 18~23도
- “사실 바로 잡겠다”…유튜버 쯔양,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
- ‘올해도 공급과잉’…햅쌀 5만6000톤 초과생산 예상
- 하나은행도 비대면 가계대출 중단…“연말 안정적 관리 위한 한시적 조치”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