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사랑의 희망박스 전달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아이파크가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굿피플과 함께 부산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사랑의 희망박스를 전달했다.
부산은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7일 부산시 남포동에 위치한 부산광역시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부산아이파크 김동수, 박세진 선수와 부산광역시중구청소년지원센터 조지현 센터장,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김민찬 담당자 등이 함께한 가운데 사랑의 희망박스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부산아이파크가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굿피플과 함께 부산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사랑의 희망박스를 전달했다.
부산은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7일 부산시 남포동에 위치한 부산광역시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부산아이파크 김동수, 박세진 선수와 부산광역시중구청소년지원센터 조지현 센터장,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김민찬 담당자 등이 함께한 가운데 사랑의 희망박스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굿피플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ZONE'에서 부산아이파크 홈경기를 관람했던 어린이 30명에게 총 200만 원 상당의 생필품과 식료품을 담은 사랑의 희망박스를 증정했다.
부산은 올 시즌부터 가변석 중 일부를 '굿피플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ZONE'으로 구성해 매 홈경기에 부산 지역 저소득층 아동 청소년을 초청하고 있다. 해당 좌석은 시즌 초 선수단과 코칭스태프가 자발적으로 후원한 1,400만원 상당의 티켓 비용을 바탕으로 운영된다. 현재 7경기 동안 총 1,012명의 아동 청소년이 사랑나눔 ZONE에서 경기를 관람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김동수, 박세진 선수가 아이들에게 구단 기념품을 나눠주고 사인회, 사진 촬영을 진행하는 등 아이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동수 선수는 "아이들이 축구를 좋아하는 것을 보니 뿌듯하고 이러한 자리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며 "아이들이 부담없이 경기장에 찾아올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부산아이파크와 굿피플은 부산 지역 문화 소외계층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일회성 관람 초청에서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교류의 장과 사회공헌활동을지속하고 발전시킬 예정이다.
사진= 부산아이파크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홍현석 시즌 4호 도움’ 헨트, 컨퍼런스리그에서 5-0 대승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토트넘 전설이 되고 있다" 손흥민은 805번, 토트넘 '레거시 넘버'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과르디올라 "사람들은 실패하길 바라겠지만, 홀란은 평생 골 넣을 것"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역시 ‘한국인’ 황희찬, 한국 간 울버햄턴 유스팀에 갈비·돈까스 대접 ‘아버지도 참여’ - 풋
- 켄라이트 에버턴 회장 별세, 디시 감독과 주장 콜먼의 추모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