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벌써 아들 돌잔치 준비?…한복 입고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한복 자태를 뽐냈다.
손예진은 26일 자신의 계정에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손예진의 아들이 곧 돌을 앞두고 있는 만큼, 돌잔치 사진 촬영을 한 게 아니냐고 추측했다.
출연 당시 손예진은 아들이 누구와 닮았냐는 물음에 "(현빈과) 섞어서 묘하게 닮았다고 한다. 눈과 위는 날 닮았고 밑에는 아빠를 닮았다고 하더라. 그런데 아기는 얼굴이 계속 바뀐다고 하더라. 지금은 날 더 닮은 것 같아 더 좋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손예진이 한복 자태를 뽐냈다.
손예진은 26일 자신의 계정에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예진은 지인들과 모여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활짝 미소를 짓고 있는 그는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단아한 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모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손예진의 아들이 곧 돌을 앞두고 있는 만큼, 돌잔치 사진 촬영을 한 게 아니냐고 추측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해 3월 동료 배우 현빈과 결혼했다. 같은 해 11월 득남한 뒤 SNS 등으로 대중과 소통 중이다.
또 최근 유튜브 채널 임진한 클라스에 출연해 아들을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출연 당시 손예진은 아들이 누구와 닮았냐는 물음에 "(현빈과) 섞어서 묘하게 닮았다고 한다. 눈과 위는 날 닮았고 밑에는 아빠를 닮았다고 하더라. 그런데 아기는 얼굴이 계속 바뀐다고 하더라. 지금은 날 더 닮은 것 같아 더 좋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손예진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중국서 복권 당첨 환호성…당첨금 공개 "대박" (조선체육회)
- "내 잘못이 아닌데"…손담비, '수산업 사기꾼' 논란 심경 고백 [엑's 이슈]
- 남현희, '전청조 성전환' 고백…임신테스트기 두 줄 믿었을까 [종합]
- '돌싱글즈4' 하림·리키 결별 이유 공개 "몇 주 함께 지냈지만…"
- "유아인과 똑같네"…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상' 닮은꼴 '소름'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