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돌진 車 운전자는 설운도 아내… “급발진” 주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돌진해 사고를 낸 벤츠 승용차에 가수 설운도씨 가족이 탑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운전자 과실과 차량 결함에 의한 급발진 여부를 종합적으로 조사하고 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26일 설씨의 아내인 배우 이수진씨가 사고 당시 차량을 운전했다고 밝혔다.
이씨는 급발진과 차량 결함을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돌진해 사고를 낸 벤츠 승용차에 가수 설운도씨 가족이 탑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운전자 과실과 차량 결함에 의한 급발진 여부를 종합적으로 조사하고 있다.
사고는 지난 25일 오후 8시30분쯤 한남동 순천향대병원 인근 골목에서 발생했다. 벤츠 차량은 주행 중 주차된 택시와 보행자를 들이받은 뒤 식당으로 돌진했다. 이 사고로 행인과 보행자 등 10명이 다쳤고, 그중 5명은 병원으로 이송됐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26일 설씨의 아내인 배우 이수진씨가 사고 당시 차량을 운전했다고 밝혔다. 설씨와 아들도 차량에 탑승하고 있었다. 이씨의 음주운전, 혹은 마약 투약 정황은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씨는 급발진과 차량 결함을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사고 당일인 전날 이씨를 조사한 뒤 귀가 조치했다. 또 운전자 과실, 혹은 사고 차량의 결함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감식에 들어갔다.
김철오 기자 kcopd@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5시 근무는 미친 짓”…틱톡서 펑펑 운 美 20대 신입
- “무료 나눔하고 이런 소리 들어 속상해요” [사연뉴스]
- 축의금 얼마나 낼까?…“그냥 지인 8만원, 친한 사이 17만원”
- 남현희 “전청조, 지금은 남자…성전환 수술한 것 알아”
- “유아인이랑 비슷해” 지드래곤 최근 영상 댓글들
- 이선균·지드래곤 마약, 의사 한명이 공짜 제공한 의혹
- 美메인주 ‘공포’…최소 22명 희생 총기난사 “용의자 추적중”
- 남현희 “전청조, 내 이름 팔아 사기 쳐…완전히 속았다”
- “와!” 이강인 PSG 첫골 터졌다…게다가 챔스 데뷔골
- 국감장 끌려나온 ‘탕후루’…“당 함유량 줄이려 개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