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재계약 논의' 중 열일 행보…유재석→이정하와 케미 '포착'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 방송인 유재석이 재회했다.
사진 속 인물은 유재석, 제니를 비롯해 차태현, 양세찬, 오나라, 이정하 등 6인으로 추정된다.
특히 제니가 오랜만에 고정 예능에 나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제니는 SBS '미추리 8-1000'에 이어 정철민 PD, 유재석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여부를 두고 논의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 방송인 유재석이 재회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정철민 PD의 신작 '아파트404'(가제) 촬영 목격담이 퍼졌다. 사진 속 인물은 유재석, 제니를 비롯해 차태현, 양세찬, 오나라, 이정하 등 6인으로 추정된다.
분홍색 머리띠와 카디건을 매치한 제니를 필두로 체크무늬 셔츠, 통 큰 바지, 선글라스 등 멤버들은 다채로운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들 앞에는 올드카가 서 있어 팬들은 복고 콘셉트가 아닌지 추측하고 있다.
'아파트404'는 아파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앞서 '런닝맨', '미추리 8-1000', '식스센스', '스킵' 등을 연출한 정철민 PD의 신작이다. 방송인 유재석과 배우 차태현이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 지었다. 편성 및 세부일정은 아직 미정이다.
특히 제니가 오랜만에 고정 예능에 나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제니는 SBS '미추리 8-1000'에 이어 정철민 PD, 유재석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멤버 조합 신선하다", "볼 예능 생겼다", "콘셉트 확실하다" 등 기대된다는 반응을 내놓고 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여부를 두고 논의 중이다. 그동안 리사의 500억 계약금 제안 거절설부터 지수, 제니의 1인 기획사설, 여기에 최근 로제까지 콜롬비아 레코드 론 페니 회장을 만나 미팅 중인 모습이 포착되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온라인 커뮤니티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중국서 복권 당첨 환호성…당첨금 공개 "대박" (조선체육회)
- "내 잘못이 아닌데"…손담비, '수산업 사기꾼' 논란 심경 고백 [엑's 이슈]
- 남현희, '전청조 성전환' 고백…임신테스트기 두 줄 믿었을까 [종합]
- '돌싱글즈4' 하림·리키 결별 이유 공개 "몇 주 함께 지냈지만…"
- "유아인과 똑같네"…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상' 닮은꼴 '소름'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