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희 "첫 성인 연기가 악역...연민 생겨" (완벽한 결혼의 정석)[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지희가 '완벽한 결혼의 정석'으로 첫 성인 연기를 선보인다.
MBN 주말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이 28일 오후 9시 50분에 뚜껑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진지희가 '완벽한 결혼의 정석'으로 첫 성인 연기를 선보인다.
MBN 주말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이 28일 오후 9시 50분에 뚜껑을 연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가족들에게 배신을 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정유민 분)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성훈)의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이범배 작가의 동명 웹소설이 원작이다.
‘죽어도 좋아’의 임서라 작가와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3’의 오상원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성훈, 정유민, 강신효, 진지희, 이민영, 전노민, 이미숙, 김응수, 오승윤 등이 출연한다.
오상원 감독은 26일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 진행한 MBN 주말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 제작발표회에서 "살다 보면 누구나 한번쯤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 있다. 시청자가 대리만족할 수 있는 판타지 같은 드라마다. 멜로와 판타지도 있지만 가족의 소중함이 포인트다. 따뜻한 드라마로 기억됐으면 한다"라고 소개했다.
그 중 진지희는 한울금융그룹의 막내 딸이자 갤러리 더한의 수석 갤러리스트인 한이주(정유민)의 동생 한유라를 연기한다.
사랑스러운 외모에 솔직하고 발랄한 성격을 가진 한유라는 갑자기 변한 언니 한이주가 자신이 마음에 둔 서도국(성훈)과 결혼한다고 하자 한이주를 박살내서라도 그 남자를 갖겠다고 결심한다.
진지희는 "첫 성인 연기를 악역으로 하다 보니 부담이 없지 않아 있던 건 사실이다. 캐릭터가 단순한 악역이 아니라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진지희는 "작품을 공부하면서 유라를 공부하다 보니 나도 모르게 공감과 연민이 생기더라. 누구에게도 사랑을 받을 수 없고 자기 것을 갖기 위해 이렇게까지 노력하는구나 라고 이해하다 보니 부담이 덜어졌다"라며 악역 캐릭터를 이해했다.
그러면서 "원작이 웹툰이 있다. 원작 속 유라와 드라마 속 유라를 다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미소 지었다.
이날 함께한 오승윤은 진지희와의 재회에 감회를 드러냈다.
오승윤은 "지희는 같은 아역 출신이고 '불의 여신 정이'에서 지희가 중학생이었는데 같이 호흡을 맞춘 적 있는데 커서 커플이 돼 감회가 새롭고 재밌었다"라고 밝혔다.
사진= 고아라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중국서 복권 당첨 환호성…당첨금 공개 "대박" (조선체육회)
- "내 잘못이 아닌데"…손담비, '수산업 사기꾼' 논란 심경 고백 [엑's 이슈]
- 남현희, '전청조 성전환' 고백…임신테스트기 두 줄 믿었을까 [종합]
- '돌싱글즈4' 하림·리키 결별 이유 공개 "몇 주 함께 지냈지만…"
- "유아인과 똑같네"…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상' 닮은꼴 '소름'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