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X츠키 '미스트롯3' 합류…MZ 감성 마스터 등극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진호, 츠키가 '미스트롯3'에 MZ 감성 마스터로 새바람을 일으킨다.
26일 TV조선 '미스트롯3' 측은 파격적이고 힙한 뉴페이스 마스터 이진호, 빌리 츠키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이진호는 "트로트 열풍의 중심 '미스트롯' 새로운 시즌에 마스터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라면서 "얼마나 뛰어난 참가자들이 등장하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이번 시즌에도 많은 기대와 따듯한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이진호, 츠키가 '미스트롯3'에 MZ 감성 마스터로 새바람을 일으킨다.
26일 TV조선 '미스트롯3' 측은 파격적이고 힙한 뉴페이스 마스터 이진호, 빌리 츠키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이진호는 무대 위에서 능수능란한 캐릭터 플레이를 구사하고 화려한 입담을 가진 개그계 아이돌이다. 대표적인 '개가수(개그맨+가수)'인 이진호가 매의 눈으로 마스터석에 오른다.
이진호는 '미스터트롯2' 당시 문자 투표를 놓치지 않을 정도로 트로트에 애정이 남다르다고. 참가자들의 넘치는 끼를 정확하게 포착할 '마스터' 이진호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이진호는 "트로트 열풍의 중심 '미스트롯' 새로운 시즌에 마스터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라면서 "얼마나 뛰어난 참가자들이 등장하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이번 시즌에도 많은 기대와 따듯한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표정 천재'이자 '무대 장인' 빌리 멤버 츠키가 발랄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미스트롯3'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트렌디한 감각과 뛰어난 실력으로 무장한 츠키의 센스 넘치는 심사가 K-트로트 확장성을 책임진다.
츠키는 "'미스트롯3'에서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이라면서 "오랫동안 세대를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르인 트로트 경연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서 어떤 무대를 만나게 될지 너무 설레고, 여러모로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 일본에도 한국 트로트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전해드릴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제작진은 "참가자들의 노래에 담긴 인생사에 함께 울고 웃어줄 수 있는 인간미 넘치는 이진호의 매력이 '미스트롯3'와 시너지를 낼 것이다. 츠키는 글로벌한 시선으로 K-트로트를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을 더해줄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기대했다.
'미스트롯3'는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 명가 TV CHOSUN답게 막강한 마스터 군단의 진용을 갖추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디션 마스터 끝판왕' 김연우와 박칼린 합류에 이어 파격적이고 힙한 MZ 감성으로 무장한 이진호, 츠키가 가세하며 남은 마스터 군단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최초 트로트 오디션으로 트로트 광풍을 일으킨 TV CHOSUN은 이번 '미스트롯3'에 독보적인 노하우를 쏟아붓는다.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는 슬로건 아래 더 큰 스케일과 진화한 구성으로 지상 최대 트로트쇼를 펼친다.
송가인, 양지은을 잇는 트로트 여제가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는 '미스트롯3'는 올겨울 찾아온다.
사진=SM C&C, 미스틱스토리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중국서 복권 당첨 환호성…당첨금 공개 "대박" (조선체육회)
- "내 잘못이 아닌데"…손담비, '수산업 사기꾼' 논란 심경 고백 [엑's 이슈]
- 남현희, '전청조 성전환' 고백…임신테스트기 두 줄 믿었을까 [종합]
- '돌싱글즈4' 하림·리키 결별 이유 공개 "몇 주 함께 지냈지만…"
- "유아인과 똑같네"…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상' 닮은꼴 '소름'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