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 취약계층 지원 위해 1000만원 기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네이버 해피빈과 '이달의 기부' 목표 달성으로 조성된 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네티즌들의 응원 댓글 1만개가 달리면 기업이 1000만원을 기부하는 공약을 통해 기부 문화를 만드는 활동이다.
DGB사회공헌재단은 지난달 14일부터 한 달간 명절 맞이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이달의 기부 단독 페이지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네이버 해피빈과 '이달의 기부' 목표 달성으로 조성된 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달의 기부는 매월 하나의 공익 주제를 담은 캠페인이다. 네티즌들의 응원 댓글 1만개가 달리면 기업이 1000만원을 기부하는 공약을 통해 기부 문화를 만드는 활동이다.
DGB사회공헌재단은 지난달 14일부터 한 달간 명절 맞이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이달의 기부 단독 페이지를 열었다. 총 1만건이 넘는 네티즌 참여로 목표를 달성했다.
기금은 그룹홈 생활 아동들의 일상과 미래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대구의 대안가정과 서울의 오디가정을 통해 전달됐다.
김태오 이사장은 "이번 기부는 사랑 가득한 마음을 가진 네티즌의 응원 댓글로 완성된 기부라서 더욱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예비신랑 저격한 정유라 "내 또래 선수들 전청조 아무도 몰라"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이선균에게 3억5000만원 뜯어낸 유흥업소 女실장의 형량은? [법조계에 물어보니 259]
- 4세 여아에 '진정제 우유' 먹이고, 정액 주입한 20대男…감형 왜
- "손으로 가슴 만져줘" 알몸박스女 이곳저곳 출몰하더니 결국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