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제5회 디자인아트빌리지 플리마켓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동두천시는 다음달 4일 오후 2시부터 보산역 관광특구 내 전철 교각 하부에서 '제5회 디자인아트빌리지 플리마켓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순일 관광휴양과장은 "이번 행사가 디자인아트빌리지 공방과 보산동 관광특구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제공하여 시민들에게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동두천시는 다음달 4일 오후 2시부터 보산역 관광특구 내 전철 교각 하부에서 ‘제5회 디자인아트빌리지 플리마켓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두천시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무농도예’ 등 디자인아트빌리지 13개 공방이 참여해 다양한 공예품을 판매하고 유·무료 공예체험을 진행한다.
이번 제5회 플리마켓은 헬로 DDC 페스티벌, 캠프보산 맥주축제와 연계해 개최됨으로써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월드 푸드 스트리트도 함께 운영해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순일 관광휴양과장은 “이번 행사가 디자인아트빌리지 공방과 보산동 관광특구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제공하여 시민들에게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두천시,‘제35회 소요단풍문화제’ 등 다채로운 행사 개최
- 동두천시, 제5회 디자인아트빌리지 플리마켓 개최
- 동두천시, 신한대학교 및 티클라우드와 상생업무협약 체결
- 동두천시 '락 페스티벌', 문체부 '로컬100' 선정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