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유리멘탈, 파편 계속 박혀…사야가 하나씩 뽑아줘" (김수용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형탁이 아내 사야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는 '33년 차 개그맨이 작정하면 벌어지는 미친 상황극 ㅋㅋㅋ (ft. 심형탁) / 김수용감성 EP.09'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심형탁은 아내 히라이 사야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에 김수용은 "잘 살 거야"라며 담담하게 위로를 건넸고, 심형탁은 "그 말이 왜 이렇게 감동이죠"라고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심형탁이 아내 사야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는 '33년 차 개그맨이 작정하면 벌어지는 미친 상황극 ㅋㅋㅋ (ft. 심형탁) / 김수용감성 EP.09'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배우 심형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심형탁은 아내 히라이 사야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는 "지금도 연예인이 하고 싶어서 겉으로 외향적인 척 사람들한테 강한 척 그렇게 하고 있지만, 사실 내면은 유리 같다"며 "밟으면 깨져서 아프다"고 고백했다.
이어 "얇아서 그 유리가 깨지면서 제 가슴에 계속 박힌다"는 그는 "그걸 누가 뽑아주질 않는다"고 했다.
그런데 사야가 그 유리를 하나씩 뽑아주고 있다고. 이에 김수용은 "잘 살 거야"라며 담담하게 위로를 건넸고, 심형탁은 "그 말이 왜 이렇게 감동이죠"라고 반응했다.
이날 심형탁은 본인의 근황에 관해 언급하기도 했다.
2년 동안 숨어 지냈다는 그는 "요즘 들어 이제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죄송하다고 인사드리고, 저의 모습으로 돌아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형이 오늘 그런 기회를 주신 것 같다"며 김수용이 본인을 따듯하게 받아줬다고 감사를 전했다.
심형탁은 "앞으로 좋은 동생이 되도록, 좋은 가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사진=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 영상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중국서 복권 당첨 환호성…당첨금 공개 "대박" (조선체육회)
- "내 잘못이 아닌데"…손담비, '수산업 사기꾼' 논란 심경 고백 [엑's 이슈]
- 남현희, '전청조 성전환' 고백…임신테스트기 두 줄 믿었을까 [종합]
- '돌싱글즈4' 하림·리키 결별 이유 공개 "몇 주 함께 지냈지만…"
- "유아인과 똑같네"…지드래곤, '마약 중독 증상' 닮은꼴 '소름'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