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라이브, 극장서 만난다…‘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 11월 10일 개봉

이세빈 2023. 10. 26. 14: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가수 백지영의 라이브를 극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롯데시네마는 영화 ‘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가 다음 달 10일 개봉된다고 26일 밝혔다.

‘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는 백지영의 전국투어 콘서트 실황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오롯이 담아낸 작품이다. 지난해 11월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등에서 5개월간 진행된 전국투어 콘서트 ‘고백’(GO BAEK)을 스크린으로 옮겼으며 ‘선택’, ‘부담’, ‘대시’(Dash), ‘내 귀에 캔디’ 등 추억 소환 댄스곡은 물론 ‘사랑 안해’, ‘총 맞은 것처럼’, ‘잊지 말아요’, ‘그 여자’ 등 메가 히트 발라드곡을 특유의 풍부한 사운드로 담았다.

여기에 ‘고백’의 비하인드 스토리, 미국 투어 미공개 영상 등이 더해져 아티스트를 넘어 사람 백지영의 유쾌하고 진솔한 이야기도 더해진다.

백지영은 “실제 공연장에서처럼 가족 단위, 그중에서도 특히 모녀 관객이 많이 찾아줘 재미와 감동을 안고 돌아갔으면 좋겠다”며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는 다음 달 10일 개봉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