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주문진읍 건강위, 제8회 향호호수 건강 걷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름다운 향호호수와 은빛 갈대밭을 걸으며 성큼 다가온 가을날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제8회 은빛갈대밭 향호호수 건강 걷기 행사가 오는 28일 오후 2시 주문진해수욕장 주차장에서 개최된다.
강릉시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주문진읍 건강위원회 스스로 기획하고 개최하는 행사로, 시원한 가을바람과 함께 걸으며 여유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걷기 행사에 많은 참여 바란다"며, "이를 계기로 다양한 주민주도형 건강생활 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향호호수와 은빛 갈대밭을 걸으며 성큼 다가온 가을날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제8회 은빛갈대밭 향호호수 건강 걷기 행사가 오는 28일 오후 2시 주문진해수욕장 주차장에서 개최된다.
주문진읍 건강위원회(위원장 최상정)는 시민 및 관광객 누구나 참가하여 잠시 일상을 떠나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문진해수욕장 주차장에서 출발하여 은빛 갈대숲으로 뒤덮인 아름다운 향호호수를 돌아오는 40분 정도의 약 2.9km 코스로 진행된다.
또, 지역 주민들의 재능기부로 준비한 무천사물놀이, 밸리댄스, 라인댄스, 난타공연 등 즐거운 식전행사가 펼쳐지고, 풍요로운 색소폰 연주와 갈대밭에서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실시될 예정이다.
강릉시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주문진읍 건강위원회 스스로 기획하고 개최하는 행사로, 시원한 가을바람과 함께 걸으며 여유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걷기 행사에 많은 참여 바란다”며, “이를 계기로 다양한 주민주도형 건강생활 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릉=조병수 기자 chobs@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웃으며 들어갔지만 ‘징역형’…무죄 확신하던 민주당도 ‘분주’
- 주말 ‘포근한 가을비’…낮 최고 18~23도 [날씨]
- “사실 바로 잡겠다”…유튜버 쯔양,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
- ‘올해도 공급과잉’…햅쌀 5만6000톤 초과생산 예상
- 하나은행도 비대면 가계대출 중단…“연말 안정적 관리 위한 한시적 조치”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