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친화 인증 우수기업 시상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직장 내 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한 '2023년도 스포츠 친화기업 인증사업' 우수기업 시상식을 25일 개최했다.
공단은 2020년부터 국내 모든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스포츠친화기업 인증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직장 내 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한 ‘2023년도 스포츠 친화기업 인증사업’ 우수기업 시상식을 25일 개최했다. 공단은 올해 37개 기업·기관이 신청해 총 27개소가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최우수상은 부곡스텐레스(주), 우수상은 ㈜케이티아이에스, 주식회사 아정네트웍스, 김해시도시개발공사가 수상했다.
공단은 2020년부터 국내 모든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스포츠친화기업 인증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적 비용 절감을 위해 스포츠 친화 환경 조성 및 조직 문화 구축에 앞장서는 우수기업을 인증하고 있다. 스포츠친화 운영체제 마련, 스포츠친화 제도 운영, 스포츠친화 운영성과 등을 평가한다.
공단 관계자는 “스포츠 친화기업 인증제도가 근로자 체력관리와 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견인하는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모든 국민들이 스포츠를 차별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구인 기자 capta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지드래곤 마약, 의사 한명이 공짜 제공한 의혹
- ‘인하대 추락사’ 동급생 징역 20년 확정…살인죄 미인정
- ‘주차 시비’ 일본도로 이웃 살해한 70대, 징역 25년
- “유아인이랑 비슷해” 지드래곤 최근 영상 댓글들
- 남현희 “전청조, 내 이름 팔아 사기 쳐…완전히 속았다”
- 전청조, 스토킹 혐의 체포…남현희 이별 통보에 母 찾아가
- 김건희 ‘말’ 사진에…탁현민 “인스타용” 박대출 “배려·국격”
- 5년 실거주 부담에도, 동탄 로또청약 1900대 1 넘겼다
- 패-패-승-승-패-승-승… 애리조나 22년 만 WS行
- 지드래곤도 마약 투약 혐의 입건…이선균 사건과 별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