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10월 한 달간 지역사회 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이하 한마음재단)는 10월 한 달간 GM 한국사업장 임직원이 주최하는 '자원봉사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인천광역시 부평구 일대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적극적인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브라이언 맥머레이 사장은 "한마음재단 자원봉사 페스티벌은 GM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이뤄지는 활동이라는 점에서 매우 뜻깊다"며 "지엠드림즈를 비롯해 한마음재단 소속 직원 봉사자들이 주도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 사회 이웃을 지원하고 GM의 다양성 및 포용성 가치를 실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M의 다양성과 포용성 가치 확대 및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지속 기반 마련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이하 한마음재단)는 10월 한 달간 GM 한국사업장 임직원이 주최하는 ‘자원봉사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인천광역시 부평구 일대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적극적인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한마음재단 자원봉사 페스티벌은 GM의 다양성과 포용성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역의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기 위해 개최됐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 문화 구축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하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
한마음재단은 지난 25일 GM 한국사업장 인천 부평 본사에서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 겸 CEO, 브라이언 맥머레이 GM 한국연구개발 법인 사장을 비롯, GM 한국사업장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 물품 판매 장터를 열고 발생한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행사를 가졌다.
헥터 비자레알 사장은 “이번 한마음재단 자원봉사 페스티벌을 통해 GM의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 문화를 구축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GM 임직원이 직접 기부한 물품을 판매해 창출한 수익금을 지역사회 기부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브라이언 맥머레이 사장은 “한마음재단 자원봉사 페스티벌은 GM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이뤄지는 활동이라는 점에서 매우 뜻깊다”며 “지엠드림즈를 비롯해 한마음재단 소속 직원 봉사자들이 주도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 사회 이웃을 지원하고 GM의 다양성 및 포용성 가치를 실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10월 자원봉사 페스티벌 기간 동안에는 ▲지역사회 공원 가꾸기 ▲사회복지시설 환경 정화 활동 ▲시각장애인과 지역 명소 나들이 및 공예 체험 활동 ▲무료급식소 봉사 등 GM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이웃과 상생하는 문화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마음재단은 2005년 설립 이래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과 지역사회 개선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GM의 다양성 및 포용성의 가치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GM 한국사업장의 임직원들이 주체가 되어 지금까지 약 21만 시간 이상 지역사회 아동, 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예비신랑 저격한 정유라 "내 또래 선수들 전청조 아무도 몰라"
- 4세 여아에 '진정제 우유' 먹이고, 정액 주입한 20대男…감형 왜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애 생겼다…돈 필요해" 남현희 남친 전청조 실제 목소리
- 이선균에게 3억5000만원 뜯어낸 유흥업소 女실장의 형량은? [법조계에 물어보니 259]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