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 펀한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더욱 활발히 활동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왁스가 펀한엔터테인먼트와 계약했다.
최근 펀한엔터테인먼트는 왁스가 합류했다고 밝혔다.
왁스는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펀한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노래, 공연 등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팬분들을 만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펀한엔터테인먼트 역시 왁스의 합류로 더욱 발전하는 종합엔터테인먼트 소속사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왁스가 펀한엔터테인먼트와 계약했다.
최근 펀한엔터테인먼트는 왁스가 합류했다고 밝혔다.
왁스는 2000년에 '엄마의 일기'로 데뷔했으며, 이후 '오빠', '화장을 고치고', 'Money', '부탁해요' 등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였다.
그는 총 156곡을 발매했으며, 특히 정규 2집 '화장을 고치고'는 71만 장의 판매량으로 여자 솔로 가수 국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왁스는 최근 '복학가왕 프로젝트'에 참여, '지하철을 타고'를 리메이크했다. 또한 22일에는 김범수의 '끝사랑' 리메이크를 선보였다.
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11월 4~5일에는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겨울 콘서트 'WAX x 23'를 개최할 예정이다.
왁스는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펀한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노래, 공연 등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팬분들을 만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오원택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 왁스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왁스의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펀한엔터테인먼트 역시 왁스의 합류로 더욱 발전하는 종합엔터테인먼트 소속사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펀한엔터테인먼트는 가수 테이, 아나운서 김환, 소슬지, 전수희, 유튜버 겸 방송인 짱재 등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사진 = 펀한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과거 추정 인터뷰 영상 '충격'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전현무, 중국서 복권 당첨 환호성…당첨금 공개 "대박" (조선체육회)
- 경찰 "GD, 신속 수사할 것"…마약 진술 확보 '이선균 여파' [엑's 이슈]
- '박준규 子' 박종찬, 11월 18일 결혼…신부는 ♥이은지 [공식입장]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