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 위기 오면" 박수홍, ♥김다예와 손헌수 축사 중 울컥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수홍이 개그맨 손헌수의 결혼식 축사를 위해 나섰다.
20일 유튜브 채널 '코믹부라덜'에는 '[한끼주세영]손헌수 결혼식 개그맨총출동!!감동과 웃음 역대급 결혼식ㅋㅋㅋ(feat.박수홍,진성,김용임,이자연,조혜련)'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와 함께 손헌수 결혼 축사를 위해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개그맨 박수홍이 개그맨 손헌수의 결혼식 축사를 위해 나섰다.
20일 유튜브 채널 '코믹부라덜'에는 '[한끼주세영]손헌수 결혼식 개그맨총출동!!감동과 웃음 역대급 결혼식ㅋㅋㅋ(feat.박수홍,진성,김용임,이자연,조혜련)'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와 함께 손헌수 결혼 축사를 위해 나섰다.
박수홍은 무대로 오른 뒤 울컥한 듯 "제 결혼식에서 너무 많이 운 사회자가 있었다. 저 사람 왜 저러느냐고 했는데 내가 여기서 (울컥한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많이 북받쳐 오른다. 살면서 사람이 죽을 만큼 위기가 오면 그때 비로소 내 사람을 알게 된다는 얘기가 있지 않나. 내가 만난 사람 중에 가장 의리 있고, 가장 남자답고, 여잘 진정 사랑할 줄 알고, 가족을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박수홍은 "그런 사람이 자기랑 똑같은 여자를 데려와서 '선배님 어떠세요?' 하는데 '뭐가 어때? 이 사람이지. 하늘이 맺어주지 않으면 이렇게 닮았니. 만나보고 나도 만나보고 싶다'고 해서 봉사활동을 같이 갔다. 그런데 우리 제수씨가 개똥과 고양이 똥을 치우고, 노동요를 부르면서 내내 웃더라. 그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고, 내 동생이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축복이라 생각했다"며 웃었다.
이어 "저는 제 사람을 의심하지 않는다. 당신들도 제가 보기엔, 절대 세상에 없는 사람들이다. 예쁜 아이 같이 낳아서 같이 키우자"며 "너무너무 사랑하고 축복한다"라면서 결혼을 축하했다.
사진=유튜브 '코믹부라덜'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과거 추정 인터뷰 영상 '충격'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전현무, 중국서 복권 당첨 환호성…당첨금 공개 "대박" (조선체육회)
- 이선균 이어 또…마약 혐의 연예인 추가 입건
- '박준규 子' 박종찬, 11월 18일 결혼…신부는 ♥이은지 [공식입장]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