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정유민, 돌직구 결혼 통보…피 터지는 대립의 시작 (완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정유민이 진지희-이민영-전노민을 향해 결혼을 통보하며 피 터지는 대립을 알렸다.
제작진은 "결혼 통보로 선방을 날린 성훈-정유민과 진지희-이민영-전노민이 팽팽한 대치를 벌이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이끄는 장면"이라며 "첨예한 갈등과 계략, 그 안에 꽃피는 로맨스가 폭풍처럼 휘몰아칠 예상 불가 복수극 '완벽한 결혼의 정석'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정유민이 진지희-이민영-전노민을 향해 결혼을 통보하며 피 터지는 대립을 알렸다.
오는 28일 첫 방송될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남편과 가족들에게 배신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의 복수를 돕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의 아찔한 운명 개척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성훈은 국내 굴지 대기업 ‘태자그룹’ 창업주의 손자이자 인테리어 플랫폼 회사 대표인 서도국 역, 정유민은 ‘한울금융그룹’ 입양아이자 화가인 한이주 역으로 강렬한 열연을 펼친다. 진지희는 ‘한울금융그룹’ 피를 이은 막내딸이자 갤러리 ‘더한’ 수석 갤러리스트인 한유라 역, 이민영은 ‘한울금융그룹’ 임원이자 갤러리 ‘더한’의 대표인 계모 이정혜, 전노민은 ‘한울금융그룹’ 회장인 한진웅 역을 맡았다.
이와 관련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정유민과 진지희-이민영-전노민이 본격적인 갈등의 시작을 알리는 ‘돌직구 결혼 통보’ 현장이 포착됐다.
극 중 서도국(성훈 분)이 한이주(정유민)의 집으로 찾아와 한유라(진지희), 이정혜(이민영), 한진웅(전노민)에게 한이주와의 결혼 이야기를 꺼내는 장면. 한이주는 가족들을 살피며 불안 초조한 눈빛을 드리우고, 한유라, 이정혜, 한진웅은 충격에 휩싸여 경악하는 모습으로 불길함을 자아낸다. 서도국만이 홀로 여유롭고 태연한 표정을 짓고 있는 가운데 서도국과 한이주가 터트린 돌발 발언이 어떤 파란을 몰고 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성훈-정유민-진지희-이민영-전노민은 촬영 시작과 함께 각자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빠져든 심도 깊은 열연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성훈은 평화로운 얼굴로 반전을 선사했고, 정유민은 복수를 꿈꾸면서도 걱정을 숨길 수 없는 복잡한 심경을 유연하게 표현했다. 진지희는 자신이 마음속에 둔 사람을 빼앗겨 세상이 무너진 표정을, 이민영과 전노민은 결혼 통보에 놀라움과 분노를 분출하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피 터지는 대립을 기대하게 했다.
제작진은 “결혼 통보로 선방을 날린 성훈-정유민과 진지희-이민영-전노민이 팽팽한 대치를 벌이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이끄는 장면”이라며 “첨예한 갈등과 계략, 그 안에 꽃피는 로맨스가 폭풍처럼 휘몰아칠 예상 불가 복수극 ‘완벽한 결혼의 정석’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누적 다운로드 수 900만 뷰에 이르는 이범배 작가의 네이버시리즈 웹소설 ‘완벽한 결혼의 정석’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오는 10월 28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MBN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과거 추정 인터뷰 영상 '충격'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전현무, 중국서 복권 당첨 환호성…당첨금 공개 "대박" (조선체육회)
- 이선균 이어 또…마약 혐의 연예인 추가 입건
- '미녀 검객' 신아람, 변호사와 29일 화촉…웨딩화보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