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경기도 여주에 첫 번째 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클로는 오는 27일 유니클로 여주점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유니클로가 경기도 여주시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유니클로 여주점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으며, 교외형 매장의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올 11월까지 경기도 여주를 포함해 파주 및 분당, 대구, 세종 등에 신규 매장 5곳을 추가로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클로는 오는 27일 유니클로 여주점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유니클로가 경기도 여주시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유니클로 여주점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으며, 교외형 매장의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여주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다양한 가을·겨울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픈 3일간 5만원 이상 구매 시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백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유니클로 후리스 블랭킷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용도 4륜 폴딩 카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유니클로 여주점은 지역친화활동의 일환으로 오픈 3일간 지역 소상공인 카페에서 구입한 커피와 빵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주 도예업체에서 제작한 도자기 머그컵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올 11월까지 경기도 여주를 포함해 파주 및 분당, 대구, 세종 등에 신규 매장 5곳을 추가로 오픈한다. 유니클로는 9월 광주비아점을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에 총 7개의 신규 매장을 통해 일상복을 중심으로 한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라인업을 더욱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유니클로는 매장 오픈에 앞서 지역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직원들의 봉사활동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유니클로 여주점 직원들은 지난 4일 여주농협과 함께 지역 고구마 재배 농가를 방문해 고구마 수확을 도왔으며, 11월3일 오픈 예정인 유니클로 롯데 유스컬처빌파주점 직원들은 심학산 둘레길 쓰레기 줍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마에 '뿔' 생긴 92세 할머니 "여드름이 갑자기 점점 커지더니…"
- 4세 여아에 '진정제 우유' 먹이고, 정액 주입한 20대男…감형 왜
- "손으로 가슴 만져줘" 알몸박스女 이곳저곳 출몰하더니 결국
- 길거리서 미성년 자매를 강제로…20대 순경, 부모 신고로 결국
- 이선균에게 3억5000만원 뜯어낸 유흥업소 女실장의 형량은? [법조계에 물어보니 259]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