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미즈노, ‘스핀 성능 강화’ T24 웨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미즈노가 2024년형 신제품 T24 웨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원피스 연철 단조 헤드로 타구감과 내구성 그리고 쿼드컷 플러스 그루브를 통해 스핀 성능을 향상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임팩트 순간 볼의 변형이 작고 어프로치 샷이 많은 54도~60도 웨지는 전작과 동일한 15개의 그루브를 유지하면서도 스핀 성능을 개선, 향상했다.
두 번째는 미즈노 웨지의 대표적인 공법 하이드로 플로우 마이크로 그루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미즈노가 2024년형 신제품 T24 웨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원피스 연철 단조 헤드로 타구감과 내구성 그리고 쿼드컷 플러스 그루브를 통해 스핀 성능을 향상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웨지 그루브에는 2가지 기술이 적용됐다. 첫 번째는 쿼드컷 플러스 그루브다. 헤드의 로프트별로 스코어라인 폭을 달리해 임팩트 순간 볼 변형의 크기에 따라 그루브의 개수와 성능을 개선했다.
풀 스윙이 많은 48도~52도 웨지는 임팩트 순간 볼의 변형이 크기 때문에 그루브를 전작 대비 2개 증가한 17개로 업그레이드했다.
임팩트 순간 볼의 변형이 작고 어프로치 샷이 많은 54도~60도 웨지는 전작과 동일한 15개의 그루브를 유지하면서도 스핀 성능을 개선, 향상했다.
두 번째는 미즈노 웨지의 대표적인 공법 하이드로 플로우 마이크로 그루브다. 차량의 우천 주행 시 수분이 신속히 제거될 수 있도록 돕는 타이어의 트레드와 같은 그루브를 페이스의 스코어라인에 레이저 정밀 가공한 기술이다.
클럽이나 볼이 물기에 젖어있는 환경에서도 빠른 수분 배출을 도와 스핀량 증가와 안정적인 일관된 플레이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한국미즈노 관계자의 설명이다.
T24웨지는 48도부터 60도까지 총 7가지 로프트의 구성과 바운스 설계에 따른 4가지 타입(S-TYPE, D-TYPE, C-TYPE, X-TYPE)으로 제공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술+기술력’ 마제스티골프, 한정판 프리미엄 허마제스티 컬렉션 출시
- ‘우승하면 뒤집는다’ 박상현 역대 4번째 트리플 크라운?
- 1년 남은 멜빈 감독, 샌디에이고 떠나 샌프란시스코행
- 주목 받지 못한 GS칼텍스, 실바 앞세워 다크호스 급부상
- ‘2패 후 3연승?’ SSG 앞에 놓인 16% 바늘 구멍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