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 오마이걸 탈퇴 후 1년 넘게 조용…"드디어 활동?" 관심↑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출신 배우 지호가 새로운 활동명 '공지호'로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피앤드스튜디오는 지난 24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호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지호는 오마이걸 탈퇴 후 피앤드스튜디오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오마이걸 지호가 아닌 배우 공지호로 새출발을 알렸지만 1년 넘게 특별한 활동을 보이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은 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오마이걸 출신 배우 지호가 새로운 활동명 '공지호'로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피앤드스튜디오는 지난 24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호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공지호는 화이트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한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베이지 수트 셋업을 입고 클래식하면서 베이직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긴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비주얼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공지호는 지난 2015년 오마이걸로 데뷔,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 가득한 매력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5월 탈퇴하기까지 오마이걸의 다수 히트곡 활동을 펼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공지호는 오마이걸 탈퇴 후 피앤드스튜디오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당시 피앤드스튜디오는 "공지호가 배우로서 재능을 펼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던 바.
오마이걸 지호가 아닌 배우 공지호로 새출발을 알렸지만 1년 넘게 특별한 활동을 보이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은 커졌다. 이에 이번 새로운 프로필 공개만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등 팬들의 반응은 뜨거운 분위기다.
누리꾼들은 "이제 드디어 활동 시작하는 건가" "지호 활동 기다렸다" "잘 안 보여서 너무 아쉬웠는데 너무 반갑다" "오마이걸 때랑 이미지가 달라진 것 같다" 등 반응으로 공지호의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응원하고 있다.
사진=피앤드스튜디오, 엑스포츠뉴스 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생충 아저씨' 이선균, 조롱거리 된 커리어…사생활에 전세계 충격 [엑's 초점]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미녀 검객' 신아람, 변호사와 29일 화촉…웨딩화보 공개
- '박준규 子' 박종찬, 11월 18일 결혼…신부는 ♥이은지 [공식입장]
- '재벌3세' 예비남편 루머 뭐길래…남현희, 강력대응 예고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