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7인조 보이그룹 앰퍼샌드원, 11월 15일 데뷔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7인조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오는 11월15일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영상을 공개해 데뷔를 향한 본격적인 출발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포스트잇, 컴퓨터, 핸드폰 알람 등 평소 사용하는 일상적인 아이템을 활용해 앰퍼샌드원의 11월 15일 오후 6시 데뷔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 7인조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오는 11월15일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영상을 공개해 데뷔를 향한 본격적인 출발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포스트잇, 컴퓨터, 핸드폰 알람 등 평소 사용하는 일상적인 아이템을 활용해 앰퍼샌드원의 11월 15일 오후 6시 데뷔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앞서 지난 18일부터 일주일간 공식 SNS를 통해 멤버별 자기소개 콘텐츠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MZ세대에게 친숙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이용해 좋아하는 음식, 취미, 플레이리스트, MBTI 등 7인 7색의 일상과 취향을 직접 소개하며 팀 멤버 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실루엣이나 얼굴의 일부만 공개해 아직 베일에 싸여있는 멤버들의 비주얼 또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나캠든, 최지호, 브라이언의 합류 소식과 팀명을 알려 주목받은 바 있다. 앰퍼샌드원은 엠넷 ‘보이즈 플래닛’ 출신 나캠든, 최지호, 브라이언을 비롯해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로 이루어진 7인조 보이그룹이다. ‘and’를 나타내는 기호 ‘&’인 ‘Ampersand’와 너, 나, 우리 모두 하나라는 뜻인 ‘ONE’의 합성어로 하나, 하나가 모여 우리의 꿈을 이루고 하나가 된다는 뜻을 담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마에 '뿔' 생긴 92세 할머니 "여드름이 갑자기 점점 커지더니…"
- 4세 여아에 '진정제 우유' 먹이고, 정액 주입한 20대男…감형 왜
- "손으로 가슴 만져줘" 알몸박스女 이곳저곳 출몰하더니 결국
- 길거리서 미성년 자매를 강제로…20대 순경, 부모 신고로 결국
- 이선균에게 3억5000만원 뜯어낸 유흥업소 女실장의 형량은? [법조계에 물어보니 259]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