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나인우→공민정, 사이다 활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시원한 전개를 예고했다.
25일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측은 배우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 공민정의 캐릭터를 소개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 차를 경험하는 드라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측에 따르면 박민영은 남편과 절친의 손에 살해당하고 10년 전으로 회귀해 새 인생을 시작하는 강지원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시원한 전개를 예고했다.
25일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측은 배우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 공민정의 캐릭터를 소개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 차를 경험하는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드라마 ‘낮과 밤’으로 재미와 메시지를 동시에 잡은 신유담 작가가 각색을,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과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시리즈로 웃음과 감동의 서사를 탁월한 연출력으로 풀어낸 박원국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측에 따르면 박민영은 남편과 절친의 손에 살해당하고 10년 전으로 회귀해 새 인생을 시작하는 강지원 역을 맡았다. 강지원은 참는 게 익숙한 삶의 태도를 180도 전환하고 운명을 바꿔나가는 인물이다.
미모와 지성, 피지컬까지 완벽한 유지혁 역은 나인우가 맡았다. 마음먹은 건 다 되는 유지혁이지만 짝사랑 상대인 강지원 앞에서는 삐걱거리기 일쑤다. 강지원의 가장 큰 조력자가 될 예정이다.
이이경은 강지원의 회귀 전 남편 박민환 역을 연기한다. 박민환은 세상에 오직 자신만이 가장 소중한 이기주의자에, 아내를 종으로 생각하는 시대착오적 인물이다.
송하윤은 강지원의 절친 정수민 역으로 악역 연기를 선보인다. 정수민은 순해 보이는 겉모습과 정반대인 비틀어진 내면의 소유자다.
이기광이 연기할 잘 나가는 훈남 셰프 백은호 역은 강지원과 정수민의 과거를 함께 한 인물. 고등학교 시절의 추억을 간직한 첫사랑 강지원을 다시 마주치게 된다.
공민정은 강지원의 회사 동료 양주란 역으로 극에 현실감을 더한다. 양주란은 회사에서도, 가정에서도 매번 지기만 하는 인물이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2024년 1월 1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마에 '뿔' 생긴 92세 할머니 "여드름이 갑자기 점점 커지더니…"
- 4세 여아에 '진정제 우유' 먹이고, 정액 주입한 20대男…감형 왜
- "손으로 가슴 만져줘" 알몸박스女 이곳저곳 출몰하더니 결국
- 길거리서 미성년 자매를 강제로…20대 순경, 부모 신고로 결국
- 이선균에게 3억5000만원 뜯어낸 유흥업소 女실장의 형량은? [법조계에 물어보니 259]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