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명짤 남긴 메이크업 속 비밀? "뉴진스 담당 섭외해 달라고 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크업 샵을 바꾸라는 이야기를 들었던 이효리의 메이크업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효리는 메이크업을 언급하면서 "갭에서 오는 혼란이 있다. 실제로 거울을 보면 어제 내가 봤던 그 여자가 아니다. 남편도 그런다. '그 여자 데리고 와'라고 한다"고 농담했다.
최근 촬영마다 다른 팀에게 메이크업을 받는다는 이효리는 "그러면서 약간 정보를 쏙쏙 빼내고 있다"고 귀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메이크업 샵을 바꾸라는 이야기를 들었던 이효리의 메이크업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4일 오후 유튜브 채널 'Hong's MakeuPlay'에는 '효리 왔어요~ 잘 나가다가 왜 그러시냐구요…? 채널고정'이라는 제목의 메이크업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홍현정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이효리가 출연했다.
이효리는 메이크업을 언급하면서 "갭에서 오는 혼란이 있다. 실제로 거울을 보면 어제 내가 봤던 그 여자가 아니다. 남편도 그런다. '그 여자 데리고 와'라고 한다"고 농담했다.
그는 메이크업 시안에 대해 "피부를 약간 페일하게. 제가 까매서 어렵지만 살짝만"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어저께 뉴진스 메이크업하시는 분에게 받아봤다. 정말 잘 하시더라"고 전했고, 홍현정 아티스트는 "이제는 후배님들 그거를 귀동냥해야해"라고 덧붙였다.
최근 촬영마다 다른 팀에게 메이크업을 받는다는 이효리는 "그러면서 약간 정보를 쏙쏙 빼내고 있다"고 귀띔했다.
그는 과거 시술을 받은 적이 있다면서 "저는 진짜 뭐 살짝만 해도 엄청 티나는 피부"라면서 "30대 초반에 (신)동엽 오빠랑 같이 방송했을 때 한 번 맞아봤다. 그런데 눈이 안 없어져서 너무 이상했다. 이제는 자연스럽다고 해서 고민 중"이라고 전했다.
아이라인에 메이크업을 받던 이효리는 "원래는 어제 뉴진스 메이크업하는 친구를 예약해달라고 했는데, 회사에서 깜빡한거다"라며 홍현정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게 된 비하인드를 전했다.
그러면서도 "노란 눈썹에 대한 댓글은 감당하셔야할 거예요. 근데 제가 하자고 한거니까”라고 덧붙였다.
사진= 'Hong's MakeuPlay'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생충 아저씨' 이선균, 조롱거리 된 커리어…사생활에 전세계 충격 [엑's 초점]
- '바다와 불화설' 슈, 심경 변화 있었나…"건강해져, 멋있게 늙을 것" [엑's 이슈]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