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성화, 조모상으로 일정 불참 "발인 후 복귀"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 성화가 조모상 중이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5일 "에이티즈 멤버 성화 군의 조모께서 지난 23일 별세하시어 안타까운 부고를 전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성화는 조모상으로 인해 미국 현지에서 진행 예정이던 일정에 부득이 불참하게 됐다.
에이티즈 멤버 성화 군의 조모께서 지난 23일 별세하시어 안타까운 부고를 전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에이티즈 성화가 조모상 중이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5일 "에이티즈 멤버 성화 군의 조모께서 지난 23일 별세하시어 안타까운 부고를 전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성화에게도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부탁했다. 뿐만 아니라 성화는 조모상으로 인해 미국 현지에서 진행 예정이던 일정에 부득이 불참하게 됐다.
소속사에 따르면 성화는 발인 후 스케줄 복귀 예정이며, 26일 '불후의 명곡 in 뉴욕'부터 참여할 계획이다.
이하 KQ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KQ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에이티즈 멤버 성화 군의 조모께서 지난 23일 별세하시어 안타까운 부고를 전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성화 군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성화 군은 미국 현지에서 진행 예정이던 일정에 부득이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성화 군은 발인 엄수 후 스케줄 복귀 예정이며, 26일 '불후의 명곡 in 뉴욕'부터 참여할 계획입니다.
데뷔 기념일 라이브를 기다리셨을 팬분들에게 양해 부탁드리며, 유가족 분께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생충 아저씨' 이선균, 조롱거리 된 커리어…사생활에 전세계 충격 [엑's 초점]
- '바다와 불화설' 슈, 심경 변화 있었나…"건강해져, 멋있게 늙을 것" [엑's 이슈]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