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오왠, 리메이크 앨범 'Present' 발매 "음악적 역량의 결정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오왠이 EP 앨범 'Present'를 선보인다.
청춘그리다에 따르면, 싱어송라이터 오왠은 EP 앨범 'Present'를 26일 발매한다.
소속사 청춘그리다는 이번 앨범에 대해 "7년 동안 숙성된 오왠의 음악적 역량의 결정체 같은 앨범"이라며 "기존 앨범과 완전히 차별된 편곡과 성숙해진 노래 표현으로 오왠을 사랑하는 팬들을 포함, 많은 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싱어송라이터 오왠이 EP 앨범 'Present'를 선보인다.
청춘그리다에 따르면, 싱어송라이터 오왠은 EP 앨범 'Present'를 26일 발매한다. 그는 SBS '더 팬' 출연 후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앨범은 오왠의 노래 중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곡들을 다시 해석한 리메이크 앨범으로, 타이틀곡 '처음이니까' 포함 'Picnic', '그대로', '그림', 'How are you today' 등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앨범 제목 'Present'의 뜻에 대해 오왠은 "20대 시절 열정만 가지고 무모하게 시작했던 음악을 어느새 7년째 지속해 나가고 있다"며 "저의 음악이 위로와 살아가는 버팀이 된다는 이들에게 나의 위로이자 살아가는 버팀은 그대들이었다는 걸 마음에 담아 선물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20대의 오왠이 30대의 오왠에게 건네는 위로를 느꼈다"며 "음악을 지속해 오면서 행복했던 일도 어려웠던 일도 많았다. 순수한 열정으로 가득 차 있던 그때 그 시절의 오왠이 작업 과정 내내 그동안 잘 해왔다고 말을 건네는 것 같았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자작곡들 중 특별히 이번 EP에 수록된 다섯 곡을 고르게 된 이유에 대해선 "자작곡 중 더 잘 부를 수 있는 노래들도 있지만, 'Present'라는 앨범 타이틀에 맞게 평소 공연 때 팬분들이 듣고 싶다는 요청이 많은 곡들을 위주로 구성했다"고 답했다.
소속사 청춘그리다는 이번 앨범에 대해 "7년 동안 숙성된 오왠의 음악적 역량의 결정체 같은 앨범"이라며 "기존 앨범과 완전히 차별된 편곡과 성숙해진 노래 표현으로 오왠을 사랑하는 팬들을 포함, 많은 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왠의 EP 앨범 'Present'는 10월 26일 18시에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 = dy.ent (청춘그리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생충 아저씨' 이선균, 조롱거리 된 커리어…사생활에 전세계 충격 [엑's 초점]
- '바다와 불화설' 슈, 심경 변화 있었나…"건강해져, 멋있게 늙을 것" [엑's 이슈]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