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팬클럽, 경남 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에 300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 팬이 경남 지적발달장애인 복지협회에 300만 원을 기부했다.
최근, 가수 이찬원의 경남 창원 지역 팬클럽 '합심대도 Chan's'는 사단법인 경남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창원시지부에 300만 원을 후원했다. 이는 이찬원의 생일(11월 1일)을 맞아, 팬클럽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이다. 해당 모금액은 지역 내 발달장애인 자립과 문화예술 활동지원금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에 나눔을 주관한 '합심대도 Chan's'는 이름처럼 '합심대도(合心大道 여러 사람이 마음을 한데 모아 큰 도를 이룸)'를 통해 매년 꾸준히 나눔을 실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 팬이 경남 지적발달장애인 복지협회에 300만 원을 기부했다.
최근, 가수 이찬원의 경남 창원 지역 팬클럽 '합심대도 Chan's'는 사단법인 경남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창원시지부에 300만 원을 후원했다.
이는 이찬원의 생일(11월 1일)을 맞아, 팬클럽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이다. 해당 모금액은 지역 내 발달장애인 자립과 문화예술 활동지원금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에 나눔을 주관한 '합심대도 Chan's'는 이름처럼 '합심대도(合心大道 여러 사람이 마음을 한데 모아 큰 도를 이룸)'를 통해 매년 꾸준히 나눔을 실천 중이다.
해당 팬클럽은 2021년 대구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에 치킨 300마리를 기부한 바 있다. 이후 그들은 2022년 경남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창원시지부에 발달장애 자립·문화예술활동 지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를 통해 '장애·비장애인 오케스트라'단 운영을 도왔다.
그리고 올해도 이찬원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다시 한번 뜻을 모아 300만 원을 전달했다.
성금을 기탁 받은 경남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측은 "발달장애인이 편견 없이 악기 연주를 지도 받고, 나아가 연주회라는 소중한 경험의 발걸음을 디딜 수 있게 도움을 준 이찬원 팬클럽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찬원은 KBS 2TV '불후의 명곡'과 함께 10월 26일, 미국 뉴욕에서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그는 프로그램의 MC로서 진행은 물론,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사진 = 이찬원팬클럽, 경남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생충 아저씨' 이선균, 조롱거리 된 커리어…사생활에 전세계 충격 [엑's 초점]
- '바다와 불화설' 슈, 심경 변화 있었나…"건강해져, 멋있게 늙을 것" [엑's 이슈]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