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 "박진영과 '양말 사건' 없었다면 K팝 역사 바뀌었을 것"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CCO와의 '양말 사건'에 대해 언급한다.
24일 오후 '유 퀴즈 온 더 튜브' 유튜브 채널에는 '박진영x방시혁 유퀴즈 입성! 첫 동반 예능에 오자마자 호칭정리부터! 메가 히트 작곡 곡 배틀까지'라는 제목의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조세호는 유재석에게 "두 분과의 호칭은 어떻게 하느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박진영에 대해 "저는 YP형이라고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CCO와의 '양말 사건'에 대해 언급한다.
24일 오후 '유 퀴즈 온 더 튜브' 유튜브 채널에는 '박진영x방시혁 유퀴즈 입성! 첫 동반 예능에 오자마자 호칭정리부터! 메가 히트 작곡 곡 배틀까지'라는 제목의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는 박진영과 방시혁이 나섰다.
공개된 영상에서 조세호는 유재석에게 "두 분과의 호칭은 어떻게 하느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박진영에 대해 "저는 YP형이라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방시혁은 유재석에게 "저한테 'Bang'이라고 부르시고 반말 하셔도 된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이 "혁은 어떠냐"고 묻자 방시혁은 "저는 Bang이"라고 수줍게 말해 웃음을 줬다.
박진영은 출연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방)시혁이가 얼마나 사랑스러운 아이인지 전 세계에 알려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그는 방시혁과의 영화같은 인연에 대해 "(JYP가) 직원 두 명일 때 (방시혁이) 그 중 한 명이었다"면서 "회계와 시혁이였다"고 설명해 웃음을 줬다.
과거 원더걸스의 미국 진출 당시 아는 형의 신혼집에서 침대 하나를 빌려 둘이서 함께 생활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방시혁은 일명 '양말 사건'에 대해 "그 일이 없었으면 K팝 역사가 바뀌었다 이런 얘기도 했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 '유퀴즈' 예고편 영상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생충 아저씨' 이선균, 조롱거리 된 커리어…사생활에 전세계 충격 [엑's 초점]
- '바다와 불화설' 슈, 심경 변화 있었나…"건강해져, 멋있게 늙을 것" [엑's 이슈]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