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강, 손성윤에 분노…"좋은 말로 할 때 나가라" (우아한 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성윤이 한지완을 죽이려고 했다는 사실을 이시강이 알아차렸다.
24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는 재클린(손성윤 분)이 신주경(한지완)을 죽이려고 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날 재클린은 "내가 서희재(한지완)를 죽이려고 했던 증거는 아무것도 없다. 근데 서희재가 어떻게 살아 돌아온 거지?"라고 혼자 중얼거렸다.
장기윤은 "재클린, 좋은 말로 할 때 네 발로 나가라"라며 "너 지금 안 나가면 내가 너 어떻게 할지 모른다"라고 소리를 질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손성윤이 한지완을 죽이려고 했다는 사실을 이시강이 알아차렸다.
24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는 재클린(손성윤 분)이 신주경(한지완)을 죽이려고 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날 재클린은 "내가 서희재(한지완)를 죽이려고 했던 증거는 아무것도 없다. 근데 서희재가 어떻게 살아 돌아온 거지?"라고 혼자 중얼거렸다.
이후 장기윤(이시강)이 들어와 재클린에게 화를 냈다. 장기윤은 "재클린, 좋은 말로 할 때 네 발로 나가라"라며 "너 지금 안 나가면 내가 너 어떻게 할지 모른다"라고 소리를 질렀다.
장기윤이 서희재는 우아한 제국을 위해 신고하지 말자고 편을 들었으나, 어떻게 그럴 수 있냐고 따진 것. 장기윤은 "네 발로 나갈 기회를 줬는데 멍청하게 안 나간 건 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정우혁(강율)도 나승필(이상보)을 만나 "희재를 납치해서 죽이려고 했다"라고 전했다. 정우혁은 나승필에게 "이제라도 재클린의 폭주를 막아야 한다. 더 가면 재클린도 희재도, 아니 우리 모두 다 위험해진다"라고 말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생충 아저씨' 이선균, 조롱거리 된 커리어…사생활에 전세계 충격 [엑's 초점]
- '바다와 불화설' 슈, 심경 변화 있었나…"건강해져, 멋있게 늙을 것" [엑's 이슈]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