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노팅힐' 성지 방문…"사랑이 시작되는 곳" (은혜로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은혜가 영화 '노팅힐'의 성지를 방문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노팅힐 브이로그 in LONDON, 사랑이 시작되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윤은혜는 영국 런던에 방문해 영화 '노팅힐' 속 서점에 들렀다.
윤은혜와 지인은 서점에 방명록을 남기고 여유롭게 꽃 구경을 하고 '노팅힐' 속 길거리 마켓에서 영화의 한 장면을 따라 하고 또 다른 기프트샵을 방문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윤은혜가 영화 '노팅힐'의 성지를 방문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노팅힐 브이로그 in LONDON, 사랑이 시작되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윤은혜는 영국 런던에 방문해 영화 '노팅힐' 속 서점에 들렀다. 윤은혜는 "이 장소가 지금 휴 그랜트랑 줄리아 로버츠가 만나는 자리다"라며 감격했다. 지인은 "사랑이 시작되는 곳이다"라며 아련한 듯 말했다.
윤은혜가 '노팅힐' 굿즈를 구경하자 지인은 "두 개 사서 미래에 생길 남자친구한테 주는 거야"라고 제안했다. 이에 윤은혜는 "얘 어떻게 할까? 미친 거 같아"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은혜와 지인은 서점에 방명록을 남기고 여유롭게 꽃 구경을 하고 '노팅힐' 속 길거리 마켓에서 영화의 한 장면을 따라 하고 또 다른 기프트샵을 방문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함께 길거리를 걷던 중 지인은 "코트 예쁘게 입은 영국 남자"라며 갑자기 이상형을 고백했다. 이어 "손 잡고 데이트하고 이런 거 (하고 싶다)"며 상상 회로를 돌려 웃음을 안겼다. 윤은혜는 "심각한 상태"라며 웃었다.
그럼에도 지인은 "운명적으로 만나는 거다. 어깨를 부딪힌다거나"라며 상상을 멈추지 않아 폭소케 했다.
사진=유튜브 '윤은혜의 EUNHYELOGIN'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지수, 안보현과 결별… YG "맞다" [공식입장]
- 이선균·남궁민, 회당 '억대 출연료'…단역은 10만 원 "제도적 논의 필요" [엑's 이슈]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