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감독' 조현철 "솔직히 성취감 훨씬 커…감수할 것도 많다"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와 나' 감독으로 돌아온 조현철의 화보가 공개됐다.
영화 '너와 나'(감독 조현철)는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마음속에 담은 채 꿈결 같은 하루를 보내는 고등학생 세미와 하은의 이야기다.
조현철 감독은 '너와 나'의 각본과 연출을 맡아 첫번째 장편영화를 개봉한다.
여기에 조현철 감독 특유의 부드러운 분위기와 가을 느낌이 살아있는 화보는 물론, 조현철 감독이 '너와 나'를 촬영하며 자주 사용했거나 애정이 담긴 애장품들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너와 나' 감독으로 돌아온 조현철의 화보가 공개됐다.
영화 '너와 나'(감독 조현철)는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마음속에 담은 채 꿈결 같은 하루를 보내는 고등학생 세미와 하은의 이야기다.
조현철 감독은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D.P.'에서 조석봉을 연기,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이기도 하다. 조현철 감독은 '너와 나'의 각본과 연출을 맡아 첫번째 장편영화를 개봉한다.
조현철 감독은 배우가 아닌 감독으로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둔 것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제 이야기를 할 때의 성취감이 훨씬 크다. 배우로서 관객에게 말을 거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느낌이다. 그만큼 부담감도 크고 감수해야 하는 것도 많다. 온전히 내 이야기를 한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다르다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너와 나'의 준비 과정부터 시나리오, 촬영, 음악, 연출 등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또한 “우리가 어릴 때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던 느낌, 다 같이 모여서 웃고 울 때의 느낌, 뭔지 모를 무언가가 마음을 관통하는 느낌. 관객들이 그런 기분을 이 영화를 보고 느낀다면 행복할 것 같다”라는 소망을 전했다.
여기에 조현철 감독 특유의 부드러운 분위기와 가을 느낌이 살아있는 화보는 물론, 조현철 감독이 '너와 나'를 촬영하며 자주 사용했거나 애정이 담긴 애장품들도 공개된다. 조현철 감독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0월 25일 개봉하는 '너와 나'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제48회 서울독립영화제, 제10회 마리끌레르영화제, 제11회 무주산골영화제, 제25회 정동진독립영화제, 제23회 가오슝영화제, 제18회 파리한국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사진 = 아레나 옴므 플러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지수, 안보현과 결별… YG "맞다" [공식입장]
- 이선균·남궁민, 회당 '억대 출연료'…단역은 10만 원 "제도적 논의 필요" [엑's 이슈]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펜싱여제'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시그니엘서 동거"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