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안보현, 공개 연애 2달 만에 결별
장수정 2023. 10. 24. 16: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와 배우 안보현이 결별했다.
24일 지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수와 안보현이 결별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당시 YG엔터테인먼트는 "(지수와 안보현이)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히며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당부했지만, 2개월 만에 동료로 돌아가게 됐다.
한편 지수는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 드라마 '설강화'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동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와 배우 안보현이 결별했다.
24일 지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수와 안보현이 결별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8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당시 YG엔터테인먼트는 "(지수와 안보현이)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히며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당부했지만, 2개월 만에 동료로 돌아가게 됐다.
한편 지수는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 드라마 '설강화'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동 중이다.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으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안보현은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개봉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4세 여아에 '진정제 우유' 먹이고, 정액 주입한 20대男…감형 왜
- "이선균, 더 큰 게 터질 수도" 유흥업소 관계자 충격증언
- 한동훈·조정훈 '훈훈 브라더스'…위기의 與 돌파구 될까
- '신림동 성폭행' 사망 교사 유족 순직 신청…교원 1만6915명 탄원서 제출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