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미루, 3종 비타민 함유한 '아이미루 40EX 골드 콘택트' 점안액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온코리아의 비타민 A 함유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가 신제품 '아이미루 40EX 골드 콘택트'를 출시했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눈의 피로나 건조감을 호소하는 소비자들 중에서도 특히 콘택트렌즈 착용 중에도 사용 가능한 점안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아이미루 40EX 골드 콘택트'는 오랜 시간 책을 읽는 학생부터 장시간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보는 직장인까지 콘택트렌즈 착용 중에도 부담 없이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온코리아의 비타민 A 함유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가 신제품 '아이미루 40EX 골드 콘택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 함유 기능형 점안액이면서 콘택트렌즈 착용 중에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미루 40EX 골드 콘택트는 3종의 비타민(A, B6, E)과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을 배합해, 눈의 피로와 침침함을 개선하고 콘택트렌즈 착용으로 인한 눈의 불쾌감을 완화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비타민A 성분은 콘택트렌즈 착용으로 인해 상처 난 각막의 수복을 촉진시키고,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은 각막을 보호하고 눈물층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아이미루만의 독자적 기술인 TBE 조성을 적용한 무방부제 제품으로서 성분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눈의 피로나 건조감을 호소하는 소비자들 중에서도 특히 콘택트렌즈 착용 중에도 사용 가능한 점안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아이미루 40EX 골드 콘택트'는 오랜 시간 책을 읽는 학생부터 장시간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보는 직장인까지 콘택트렌즈 착용 중에도 부담 없이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세 여아에 '진정제 우유' 먹이고, 정액 주입한 20대男…감형 왜
- '입만 벌리면 구라…' 조국 "거칠어져 송구하나 그렇게 할 것"
- "이선균, 더 큰 게 터질 수도" 유흥업소 관계자 충격증언
- 한동훈·조정훈 '훈훈 브라더스'…위기의 與 돌파구 될까
- ‘기대만 못한 유커의 귀환’…면세업계 따이공 수수료 다시 오를까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