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학교 방송실 리모델링 해드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홈쇼핑은 경기와 충북 지역 8개 초·중·고를 대상으로 학교 방송실을 리모델링해 주는 '하이(H!) 드림온에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충북 단성중 대소중 충주중앙중 청주중앙여고와 경기 신북초 파평중 동두천고 주엽고 등 8개 학교에서 리모델링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하이 드림온에어 1차 사업을 마친 뒤 28개 학교가 참여 의사를 밝혀오는 등 교육 현장에서 큰 호응이 있었다"며 "이르면 다음 달부터 신속히 착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홈쇼핑은 경기와 충북 지역 8개 초·중·고를 대상으로 학교 방송실을 리모델링해 주는 ‘하이(H!) 드림온에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 드림온에어는 현대홈쇼핑이 올해 초 신설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학교 방송실의 카메라, 조명, 오디오 인터페이스, 방음재 등 노후화한 장비와 기자재를 바꿔주고 방송실 공간 리뉴얼, 진로상담과 교육 프로그램 등을 지원한다.
상반기에 수도권 지역 4개 초·중·고를 대상으로 2억원 상당을 들여 리모델링 사업을 마쳤다. 하반기에는 예산은 4억원으로, 대상 학교도 8곳으로 늘렸다. 충북 단성중 대소중 충주중앙중 청주중앙여고와 경기 신북초 파평중 동두천고 주엽고 등 8개 학교에서 리모델링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하이 드림온에어 1차 사업을 마친 뒤 28개 학교가 참여 의사를 밝혀오는 등 교육 현장에서 큰 호응이 있었다”며 “이르면 다음 달부터 신속히 착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표적 항암제도 듣지 않는 폐암…‘새 치료 옵션’ 희망적
- 카카오 김범수 16시간 조사끝…“성실히 임했다” 한마디
- 지인과 짜고 남편에 강도짓…“나 죽이려해 먼저” 주장
- 숨어있는 소녀에 말 건 뒤 탕!… 하마스 학살 장면 공개
- “이선균, 유흥업소 자주 왔다…더 큰게 터질 수도” 증언
- ‘저 지게차 몰아요, 멋지죠?’… 중장비 자격증 따는 여성들
- “일단 갈 곳은 서울”… 로스쿨 신입생 90%, 수도권大 출신
- 양세형 100억대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5층 빌딩 매입
- 이재명, 웃으며 당무복귀…“尹, 국정 전면 쇄신해야”
- “南가려면 300달러 필요” 가자 북부 주민들 ‘발 동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