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총연합 음악회 열고 평화 노래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대표회장 이영훈 목사)이 다음 달 4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제9회 평화음악회'를 연다.
손을 의미하는 '더 핸드'를 주제로 열리는 평화음악회는 사단법인 더불어배움(이사장 이영선)과 문화체육관광부가 각각 주관·후원한다.
평화음악회 주제에는 질병 위험과 전쟁의 공포 등 여러 위기를 맞이한 이들에게 손을 내밀고 이들과 함께 미래로 나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음악회에는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다문화가정, 탈북민 청소년도 초청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 달 4일 오후 4시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대표회장 이영훈 목사)이 다음 달 4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제9회 평화음악회’를 연다.
손을 의미하는 ‘더 핸드’를 주제로 열리는 평화음악회는 사단법인 더불어배움(이사장 이영선)과 문화체육관광부가 각각 주관·후원한다.
평화음악회 주제에는 질병 위험과 전쟁의 공포 등 여러 위기를 맞이한 이들에게 손을 내밀고 이들과 함께 미래로 나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음악회에는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다문화가정, 탈북민 청소년도 초청한다.
세계적인 지휘자 금난새와 뉴월드필하모니오케스트라가 해설을 곁들인 연주를 선보이며 이화여대 음악대학 교수와 학생들이 특별공연을 한다.
장창일 기자 jangci@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갈라서고 쪼개진 장로교단… 신학 노선차·교권 다툼에 무한분열 - 더미션
- 뜨거워지는 지구 회복의 첫걸음은 ‘생태적 회심’ - 더미션
- 한인 교회가 내놓은 라면 한끼… 피란 성도 영육 허기를 채우다 - 더미션
- 초중고 음란도서 추방해달랬더니… 심의 대상 아니라는 정부 - 더미션
- 교역자 인사이동의 계절, 아름답게 이별하려면… - 더미션
- 무슬림일지라도…가자지구 교회들, 난민을 돌보다 - 더미션
- 수능 D-30… 교회들, 기도·말씀·간식 배달로 수험생 응원 - 더미션
- 맛보고… 만지고… 만들고… 오감으로 성경 배우는 이 교회 - 더미션
- “JMS, 교리 계속 바꿔가며 집단 가스라이팅한 탓” - 더미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