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라이더 대상 '가을백일장'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배달의민족(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가을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과 도로교통공단이 함께 개최하는 이번 가을백일장에서는 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안전 삼행시를 응모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배달의민족(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가을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과 도로교통공단이 함께 개최하는 이번 가을백일장에서는 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안전 삼행시를 응모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라이더는 안전모, 정지선, 신호등 등 3가지 키워드 중 하나를 선택해 삼행시를 지으면 된다.
가을을 맞아 라이더 안전운전 문화를 장려하고 건강한 배달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신 핸드폰, 배민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가을백일장에서 1등상(올해의 한석봉상)에 선정되면 갤럭시 Z폴드를, 2등상인 금상(펜 좀 잡아봤상)은 배민상품권 5만원권, 3등상 은상(센스에 놀랐상)은 배민상품권 3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은 이번달 31일까지 응모된 삼행시 작품 중에서 수상작을 선정해 11월7일에 당첨자와 선정작을 배민커넥트 블로그에 공개할 예정이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배달의민족 라이더의 안전운전을 응원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이번 가을백일장을 준비했다”며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재기 발랄한 삼행시를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배달문화를 조성하고 올바른 운행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4세 여아에 '진정제 우유' 먹이고, 정액 주입한 20대男…감형 왜
- '입만 벌리면 구라…' 조국 "거칠어져 송구하나 그렇게 할 것"
- "이선균, 더 큰 게 터질 수도" 유흥업소 관계자 충격증언
- "손으로 가슴 만져줘" 알몸박스女 이곳저곳 출몰하더니 결국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