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저소득 가정 환아 후원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은 2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국민은행은 2021년부터 고객과 함께하는 환아지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은행 방문 또는 모바일뱅킹 이용 경험에 대한 설문조사에 응답한 고객 수에 따라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후원금을 적립한다.
국민은행은 이 캠페인을 통해 지금까지 총 3억원을 초록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2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국민은행은 2021년부터 고객과 함께하는 환아지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은행 방문 또는 모바일뱅킹 이용 경험에 대한 설문조사에 응답한 고객 수에 따라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후원금을 적립한다.
고객은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어려운 가정의 아픈 아이들을 돕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고, 은행은 온‧오프라인 영역에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
국민은행은 이 캠페인을 통해 지금까지 총 3억원을 초록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 캠페인은 고객에게는 기부의 보람을 주고 은행은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ESG 경영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KB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 4세 여아에 '진정제 우유' 먹이고, 정액 주입한 20대男…감형 왜
- '입만 벌리면 구라…' 조국 "거칠어져 송구하나 그렇게 할 것"
- "이선균, 더 큰 게 터질 수도" 유흥업소 관계자 충격증언
- "손으로 가슴 만져줘" 알몸박스女 이곳저곳 출몰하더니 결국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