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야 밀스타인' 작품 속 LG전자 프리미엄 가전 찾아보세요"

박영국 2023. 10. 24. 1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유명 일러스트 작가 일리야 밀스타인과 협업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작품에 담았다.

LG전자는 '기억의 캐비닛(Memory Cabinet)'을 주제로 지난달 20일부터 내년 3월 초까지 서울 강남구 마이아트뮤지엄에서 진행 중인 일리야 밀스타인의 국내 첫 기획전에서 작가와 협업으로 LG전자 생활가전과 함께 하는 일상을 표현한 일러스트 작품을 전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명 일러스트 작가 일리야 밀스타인과 협업, 작품 속 LG전자 생활가전 그려
LG전자 생활가전과 함께하는 일상을 작가 특유의 다채로운 색감으로 표현
작품과 동일하게 꾸민 포토존 설치…작품 속 주인공 되는 특별한 고객경험 선사
LG전자가 유명 일러스트 작가 일리야 밀스타인과 협업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작품에 담았다. 일리야 밀스타인(왼쪽)과 트롬 워시타워, 코드제로 A9S 무선청소기가 설치된 집안에서 젊은 커플이 편안하게 소파에 앉아 와인을 마시는 모습을 그린 작품인 ‘긴장을 풀고, 마시고, 사랑하라(Relax, Drink and Love)’. ⓒLG전자

LG전자가 유명 일러스트 작가 일리야 밀스타인과 협업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작품에 담았다.

LG전자는 ‘기억의 캐비닛(Memory Cabinet)’을 주제로 지난달 20일부터 내년 3월 초까지 서울 강남구 마이아트뮤지엄에서 진행 중인 일리야 밀스타인의 국내 첫 기획전에서 작가와 협업으로 LG전자 생활가전과 함께 하는 일상을 표현한 일러스트 작품을 전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일리야 밀스타인은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인 작가로 구찌, 구글 등 여러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LG전자는 일리야 밀스타인 특유의 다채로운 색감과 오브제컬렉션 제품 등의 컬러와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작품 속에서 일상과 가전이 어우러지는 모습을 전달코자 협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전자가유명 일러스트 작가 일리야 밀스타인과 협업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작품에 담았다. 한 여성이양탄자 위에서 퓨리케어 에어로타워의 쾌적하고 기분 좋은 바람을 맞으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그린 작품인 ‘오후 휴식(Afternoon Break)’. ⓒLG전자

전시장을 찾은 고객은 ▲LG 트롬 워시타워와 코드제로 A9S 무선청소기가 설치된 집안에서 젊은 커플이 편안하게 소파에 앉아 와인을 마시는 ‘긴장을 풀고, 마시고, 사랑하라(Relax, Drink and Love)’ ▲양탄자 위에서 퓨리케어 에어로타워의 쾌적하고 기분 좋은 바람을 맞으며 휴식을 취하는 ‘오후 휴식(Afternoon Break)’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와 가스오븐레인지를 갖춘 주방에서 가족이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상쾌한 하루를 위한 시작(A Fresh Start to a Fresh Day)’ 등 LG전자와 일리야 밀스타인이 협업한 세 작품을 포함한 100여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는 20일부터 기획전 현장에 ‘긴장을 풀고, 마시고, 사랑하라(Relax, Drink and Love)’ 작품과 동일하게 꾸민 포토존을 설치해, LG 프리미엄 가전과 함께 작품 속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고객경험을 선사한다.

LG전자가유명 일러스트 작가 일리야 밀스타인과 협업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작품에 담았다. LG전자는‘긴장을 풀고, 마시고, 사랑하라(Relax, Drink and Love)’ 작품과 동일하게 꾸민 포토존에서 가전과 함께 작품 속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LG전자

LG전자는 젠지(GenZ) 세대와 소통을 강화키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고객이 가전 피규어를 가지고 놀면서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접하도록 플레이 모빌과 협업했으며,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NFT(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토큰) 신발인 몬슈클을 보관 ·감상하며 즐기는 ‘슈라이프’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노숙희 상무는 “유명 작가와 협업해 일러스트 작품을 전시하고, 플레이모빌 피규어를 만드는 등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주는 다양한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