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5주년' 박새별, 전곡 자작곡 수록 EP 'Everblooming' 오늘(2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박새별이 자녀를 향한 따스한 사랑이 담긴 신보를 공개한다.
박새별은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EP 'Everblooming(에버블루밍)'을 발매한다.
박새별은 그간 섬세한 감성과 맑은 음색으로 리스너들에게 따스한 여운을 선사해 왔다.
아이들과의 애틋한 추억을 녹여낸 자작곡으로 감동을 전할 박새별의 신보에 기대가 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박새별이 자녀를 향한 따스한 사랑이 담긴 신보를 공개한다.
박새별은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EP 'Everblooming(에버블루밍)'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두 자녀와 함께 사계절을 보내며 느낀 따뜻한 감정들을 녹여냈다. 피아노 선율을 메인으로 사계절을 그린 곡들과 특별한 보너스 트랙을 담아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Everblooming'은 여름날 파도처럼 시원한 사운드 속에 박새별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녹여낸 곡이다. 곡의 하이라이트로 향할수록 풀, 바람, 바다 등 자연의 소리가 한 데 어우러져 희망찬 기운을 자아낸다. 음원과 함께 리릭 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이외에도 신보에는 잔잔한 피아노와 첼로 선율로 봄의 산뜻한 분위기를 그려낸 '봄은 너와 함께 다가와', 가을과 어울리는 부드러운 R&B 팝 장르의 'Fall in Love(폴 인 러브)', 아이들의 맑은 목소리로 완성한 코러스로 겨울밤의 따스함을 표현한 '빛의 겨울밤' 등 각 계절의 분위기를 나타낸 자작곡들이 담긴다.
'Fall in Love'는 박새별의 특징과 매력을 그대로 살리면서 성별을 바꾼 AI 보컬을 활용, 박새별의 목소리와 AI 보컬의 조화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2008년 데뷔한 박새별이 데뷔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첫 EP 'Diary'에 담긴 '우린 날 수 있어요'를 영어로 번안한 스페셜 곡 'It's time we fly again(잇츠 타임 위 플라이 어게인)'까지 수록해 의미를 더한다.
박새별은 그간 섬세한 감성과 맑은 음색으로 리스너들에게 따스한 여운을 선사해 왔다. 아이들과의 애틋한 추억을 녹여낸 자작곡으로 감동을 전할 박새별의 신보에 기대가 커진다.
사진=안테나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유흥업소 자주 방문, 더 큰 게 터질 수도" 충격 증언 [종합]
- "이혼 후, 매주 딸과 만나" 이동건, 보고 싶다는 7살 딸에 '울컥' (미우새)[종합]
- '500억 자산설' 김종민 "미군 부대 술 납품 사업 사기로 탕진"
- '재벌3세' 예비남편 루머 뭐길래…남현희, 강력대응 예고
- 7년 전 박나래에 1억 빌린 양세형, 홍대 109억 건물주 됐다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