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걷기협회,‘제1회 구리시민 건강걷기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단법인 한국건강걷기협회(이사장 김명진, 이하 협회)는 오는 28일 오후2시30분부터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제1회 구리시민건강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1회 구리시민건강걷기대회'는 12시 30분부터 현장접수를 시작하고 13시 30분부터 난타와 스피닝, 치어리더 공연과 체조를 마친 후 코스모스 둘레길 약 7km를 걸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단법인 한국건강걷기협회(이사장 김명진, 이하 협회)는 오는 28일 오후2시30분부터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제1회 구리시민건강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협회는 ‘걷기운동!내 몸과 내가 사는 세상이 건강해질 수 있다’라는 기치를 내걸고2008년 출범한 전국 규모의 걷기 단체이다.
‘제1회 구리시민건강걷기대회’는 12시 30분부터 현장접수를 시작하고 13시 30분부터 난타와 스피닝, 치어리더 공연과 체조를 마친 후 코스모스 둘레길 약 7km를 걸을 예정이다. 걷기를 마치면 국악과 색소폰 공연, 경품추첨 등 행사도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는 구리시 둘레길 활성화와 구리시 관광상권을 활용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개최되며 기존 걷기 행사를 재해석한 걷기·러닝 종합형 비경쟁으로 진행된다. 또한 33번째 한강횡단대교가 구리대교로 명명되기를 기원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 경기둘레길 포천 14코스·경기옛길 경흥길 함께 걷기 행사
- 남양주시, ‘2023 남양주 한강 걷기대회’ 개최
- 남양주다산장애인자립생활센터, ‘제1회 장애인자립생활걷기대회’ 개최
- 안산시, ‘제7회 생명사랑걷기축제·건강체험 한마당’ 성황리 개최
- 양평군, ‘2023 두물머리 물래길 걷기 페스티벌’ 개최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