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절도 피해 소상공인 돕는 ‘솔루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원은 소규모 점포를 노리는 범죄를 대비하는 특화 솔루션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는 3종의 고화질 CCTV와 최대 1000만원을 보상하는 도난 보상서비스를 제공한다.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는 CCTV, 인터넷, 도난·화재 보상 서비스를 각각 별도로 가입했을 때의 비용 대비 최대 23%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원은 소규모 점포를 노리는 범죄를 대비하는 특화 솔루션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는 3종의 고화질 CCTV와 최대 1000만원을 보상하는 도난 보상서비스를 제공한다. 화재는 최대 2000만원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CCTV는 200만 화소의 풀HD 카메라로 주·야간 감시가 가능하다. 클라우드 카메라, IP 카메라, 아날로그 HD 카메라 등 3종의 카메라 방식 중 매장 환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는 CCTV, 인터넷, 도난·화재 보상 서비스를 각각 별도로 가입했을 때의 비용 대비 최대 23%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는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프라를 개별 업체에 일일이 신청해야 했으나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는 원스톱으로 신청과 비용 결제가 가능하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 100억대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5층 빌딩 매입
- 이재명, 웃으며 당무복귀…“尹, 국정 전면 쇄신해야”
- “南가려면 300달러 필요” 가자 북부 주민들 ‘발 동동’
- 與 혁신위원장에 인요한 교수…“혁신위에 전권”
- “가스냄새”… 저수지 낚시 60대 부부 텐트서 숨진채 발견
- 이스라엘군, 실수로 이집트 진지 오폭…“부상자 파악중”
- “단체로 목 조르고 괴롭혀” 초5 교실에서 벌어진 일
- 첫 발생 사흘만에 10곳 감염… 소 ‘럼피스킨병’ 무서운 확산
- 尹 “한국은 사우디 최적 파트너”…‘오일머니’ 21조원 추가 투자약속
- “과학적 방법 아냐”… 정치·선거 여론조사 ARS 없앤다